촉촉함은 기본, 은은한 향기까지 지닌 ‘나심비’ 갑 샤넬 바디 오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촉촉함은 기본, 은은한 향기까지 지닌 ‘나심비’ 갑 샤넬 바디 오일!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로 세련되고 특별한 나만의 보디 리추얼을 완성해볼 것.

김하늘 BY 김하늘 2022.09.06
자유로운 여성을 위한 샤넬 뷰티의 코코 마드모아젤 라인. 이 중 단종으로 한동안 만나기 어려웠던 바디 오일이 새롭게 돌아왔다. 더욱 섬세하고 감각적인 텍스처를 지니고서! 9월 1일 자로 재출시된 따끈따끈한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을 소개한다.  
 
 

POINT 1. 감각적인 텍스처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은 천연 유래 지수 79%로 식물성 호호바 오일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스프레이 타입이라 간편하게 뿌리듯 사용 가능하며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은 실키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POINT 2. 매혹적인 향기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노트와 풍부한 꽃향기를 지닌 쟈스민과 로즈, 강렬한 앰버 향이 어우러진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 그 어디서도 맡아보지 못한 샤넬만의 세련된 포근함을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향수보다 은은하게 향기를 입혀줘 더욱 웨어러블하게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
 
 
올가을, 보디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과 매혹적인 향기를 동시에 선사하고 싶다면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 바디 오일’을 기억해두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