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있지∙비비지 요즘 여돌 인싸 메이크업, 이가리 메이크업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뉴진스∙있지∙비비지 요즘 여돌 인싸 메이크업, 이가리 메이크업

언니 페이스도 베이비 페이스로 바꿔주는 이가리 메이크업 도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8.29
이가리 메이크업이란?
일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가리 시노부’가 개발해 일명 ‘이가리 메이크업’이라고도 불리는 숙취 메이크업! 술 먹은 다음 날 숙취가 남아있어 살짝 상기된 듯 발그레한 볼을 표현했다. 약 5년전 일본에서 시작해 한국에서 대유행 했고 최근 여돌들 사이에서 또 다시 귀환했다. 몽롱한 특유의 느낌으로 사랑스럽고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이가리 메이크업의 매력에 빠진 여돌들 모두 소환!  
 

뉴진스 해린

그야말로 이가리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주는 뉴진스 해린. 눈꼬리 부근부터 시작해 눈밑과 광대부위까지 넓게 감싸 한컬러의 블러셔를 은은하게 바른 게 특징.  
 
 

뉴진스 민지

좀 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싶다면 두가지 컬러를 믹스해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 뉴진스 민지는 코랄 & 핑크 두가지 컬러로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립글로스를 활용한 투명한 립 메이크업을 매치했다.  
 
 

에스파 카리나

선명하고 진한 컬러의 블러셔를 선택하면 눈이 더 반짝이고 코가 더 오똑해 보인다. 눈 바로 아래 다크서클 라인 따라 채도가 높은 핑크 블러셔를 바른 에스파 카리나의 예를 참고할 것.  
 
 

비비즈 엄지

블러셔 영역을 코까지 확장한 비비즈 엄지. 핑크 블러셔를 눈두덩과 앞 볼에 발라주고, 코 끝에 한번 더 터치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 메이크업은 해외 코덕들 사이에 일명 ‘눈물 요정 메이크업’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인기인 인싸 메이크업이기도 하다.  
 

있지 리아  

짙은 아이 메이크업을 했다면 있지 리아처럼 옅은 컬러의 블러셔를 눈 밑 광대 부근에 좁게 터치해 미세한 색감만 더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