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완전체 컴백에 찰떡 단발 선보인 여돌들의 워너비 태연.
소녀시대는 최근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정규 7집으로 활발히 활동 중. 타이틀곡 ‘FOREVER 1’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소녀시대만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우주소녀의 다재다능 아이콘 다영. 미모가 더욱 살아나는 단발이 눈길을 끈다.
우주 소녀는 Mnet '퀸덤2' 우승 이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Last Sequence' 칼군무와 무대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블랙핑크 컴백으로 세계 최고 위치 당당히 뽐내는 블랙핑크. 미모 우월함 더하는 리사의 단발이 단연 돋보인다.
이번 블랙핑크의 신곡 ‘Pink Venom’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4일 만에 1.6억 뷰를 돌파했다. 특히 ‘24시간 조회 수’ 부문에서 여성 아티스트 세계 최고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내추럴한 태슬컷에 힙한 앞머리까지 완벽히 소화한 위클리의 메인 보컬 먼데이
위클리는 KBS2의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Listen-Up’에서 이대휘의 프로듀싱과 함께 ‘Airplane Mode’로 사랑스럽고 기분 좋은 무대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청춘 드라마 여주인공 같은 청순함으로 팬들 이목집중 시킨 클라씨의 비타민 리더 홍혜주.
클라씨는 ‘SHUT DOWN’과 그룹명과 같은 ‘CLASSY’ 두 곡 활동으로 화제성 이어온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이브의 대표 단발 아이콘 가을. 랩, 보컬, 비주얼까지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받는 멀티돌이다.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 차지한 아이브의 새 앨범 타이틀곡 'After LIKE'. 앞서 '일레븐'과 '러브 다이브'로 음악방송에서 총 23번의 1위를 기록한 만큼 믿고 들으며 믿고 보는 대세감으로 신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