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영화 <조커2>에 의외의 배우가 출연 확정됐다?!

레이디 가가 표 ‘할리 퀸’이 기대되는 이유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08.11
호아킨 피닉스의 광기 어린 연기로 국내에서도 사랑을 받은 <조커>의 후속작 <조커: 폴리 어 듀(Joker: Folie à Deux)>의 캐스팅이 초미의 관심사다. 2024년 개봉 예정인데도 워낙 화제작이다 보니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그 와중 뜻밖의 인물이 <조커2>에 캐스팅 됐다는 소식이 들려 화제이다. 한편 영화의 부제인 ‘Folie à Deux’는 감응성 정신병을 뜻하는 정신의학 용어인데, 가까운 사이에서 공유되는 정신 장애를 뜻한다.
 
 

‘레이디 가가’가 왜 거기서 나와?

1편에 이어 2편에서도 호아킨 피닉스가 ‘조커’를 연기하는 가운데, 할리우드는 ‘할리 퀸’ 역할을 누가 맡을 것인지에 대해 집중했다. 그런데 지난 6월, 레이디 가가가 뮤지컬 영화로 만들어지는 <조커2>에 ‘할리 퀸’ 역할로 출연할 것이라는 루머가 퍼졌고, 며칠 전인 8월 5일 그녀가 자신의 SNS에 <조커: 폴리 어 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공식적으로 출연이 확실시됐다.
 
티저에서는 레이디 가가와 토니 베넷의 듀엣곡 <Cheek To Cheek>이 BGM으로 흘러나온다.
 
 

‘마고 로비’의 부재

<수어사이드 스쿼드>부터 <버즈오브프레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까지 세 차례 ‘할리 퀸’을 연기한 마고 로비가 이번 영화에 출연하지 않는 데는 추측건대 크게 2가지 이유가 있다. 먼저 호아퀸 피닉스의 <조커>는 DC 확장 유니버스 시리즈와는 다른 단독 DC 무비이다. 즉 우스꽝스러운 ‘할리 퀸’이 아닌 조금 더 무거운 느낌의 ‘할리 퀸’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1편과 달리 <조커2>는 뮤지컬 형식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세계적인 팝 스타 레이디 가가가 작품에 주요하게 캐스팅된 것으로 보인다.
 
 

‘레이디 가가’가 걱정 안되는 이유

사실 레이디 가가의 연기력은 이미 입증됐다. <스타 이즈 본>으로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마친 그녀는 최근작 <하우스 오브 구찌>에서도 변함없이 탄탄한 연기 실력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이미 믿고 보는 배우의 반열에 오른 것이다. 마고 로비에 이어 레이디 가가가 새롭게 보여줄 ‘할리 퀸’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차오른다.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네이버 영화 정보/ 레이디 가가 공식 SNS
  • 조커 스틸컷/ 하우스 오브 구찌 스틸컷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