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심장이 쫄깃해, 사랑과 우정 사이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은 누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해, 사랑과 우정 사이 <각자의 본능대로> 출연진은 누구?

찐남친 4명과 찐여친 4명의 얽히고 설킨 드라마가 연출된다는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8.10
‘둘도 없는 내 친구와 한 사람을 좋아하게 된다면?’이란 캐치 프레이즈로 주목을 받은 tvN ‘각자의 본능대로’가 방송됐다. 남자 출연진들은 같은 대학 댄스 동아리 출신이고, 여자들은 무용학부를 함께 다니던 4명이라는데. 방송 이후 더 궁금해진 그들은 누굴까?
 

외모, 브레인 모두 출중한 남자출연자들의 집합

성균관대 댄스 동아리에서 만나서 친구가 되었다는 찐친 4인방, 현지유, 문석현, 전건욱, 엄태웅. 대학 신입생때부터 함께 해온 사이로 다양한 나이대와 전공을 지니고 있다. 서로 연애 경험도 다 공유하고 흑역사도 다 알고 있으며 하루에도 짬을 내어 만날 정도로 친하다고. 문지유는 성균관대학교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원으로 석박사 통합과정을 밟고 있으며, 4차원 매력을 지닌 전건욱은 이과 전공, 아이돌 외모를 지닌 문석현은 다재다능한 육각형 인재, 엄태웅은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출도 만만치 않지, 미스코리아 포함 무용학부 라인업

경희대 무용학부 출신으로 절친한 사이인 여자 출연진들. 차가운 인상을 지녔지만 마음은 따뜻한 황민하부터 에너지 넘치는 최예나, 귀여운 매력을 지닌 김영현과 솔직한 김민이 출연한다. 황민하는 맏언니 재질, 최예나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어딜 가든 주목을 받는 파워 막내이며 김영현과 김민은 고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오랜 우정을 지녔다. 특히 김민은 출연진 중 유일하게 연애 경험이 없어서 나머지 친구들이 만약 선택이 겹친다면 모두 양보하겠다고 공언한 상황. 본격적인 연애 탐색전이 시작되도 과연 그럴 것인지 역시 관전 포인트다.
 
 

대환장 파티 예약각? 사랑과 우정사이 그리고 우리 사이  

1화부터 이들의 대환장 파티는 예고된 듯 보인다. 처음으로 진행된 첫인상 투표에서 성대 만찢남 문석현이 0표를 받고, 현지유에게 두명의 여자가 몰리는 현상이 나타난 것. 이어 선공개된 예고편에 같은 사람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는 모습이 나오고, 고민에 빠진 최예나의 모습이 나오면서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여자들의 상황도 마찬가지. 4명이 함께 나눠낀우정반지를 뺀 여자 출연진이 나타나고, “언니가 끼는 상황이 불편해”라는 발언이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되면서 이들 사이에 미묘한 변화가 생겼음을 암시했다. 벌써부터 심장이 쫄깃해져오는 이들 8명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각자의 본능대로〉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니 앞으로를 주목해보도록 하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