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For Face
」
BEFORE BRIGHTENING
」
젤리 텍스처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10가지 시카 성분을 담은 젤 크림. 모공보다 작은 초미세 수분 입자가 피부 속까지 흡수된다
LET’S TONE UP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콧등이나 광대뼈에 주로 생기는 주근깨는 자가 치료보다는 레이저 시술을 추천한다. 마치 깨를 뿌린 듯 진한 갈색 반점으로 스킨케어를 통해 해결하기는 쉽지 않지만, 표피에 위치하고 점 형태로 나타나기 때문에 딱지가 앉는 수준의 간단한 레이저 치료로 제거할 수 있다. 주근깨는 대부분 자외선이 그 원인으로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모자, 선글라스 등을 착용해 재발을 예방하자.
눈가의 그림자, 기미
눈가를 위주로 불규칙한 모양의 옅은 흔적이 넓게 나타나는 기미. 주근깨와 달리 생기는 원인이 다양하지만, 자외선으로 인해 진해진다.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멜라닌 색소를 생성해 증상이 심해지는 것. 이럴 땐 멜라닌 색소의 합성을 억제해 기미를 줄이고 피부 장벽까지 보호해야 다시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주근깨에 비해 꾸준한 케어가 필요한 만큼, 나이아신아마이드처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 든 제품을 추천한다. 기미를 한 번에 없애려고 하기보다는,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에 집중할 것.
울긋불긋 트러블 자국
땀과 피지가 뒤범벅돼 모공을 막고, 노폐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못해 트러블이 폭발하는 여름. 트러블이 생기면 염증 반응 때문에 주변으로 혈관이 몰려 피부가 붉어지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멜라닌이 이 부위를 덮어 색소침착이 일어나는 것. 염증이 오래 지속되는 만큼 색소침착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트러블을 빠르게 케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트러블 자국은 멜라닌 세포가 각질로 떨어져 나가면 저절로 없어지지만 색소가 깊이 착색되면 없어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빠르게 자국을 지우고 싶다면 역시 레이저 치료가 답.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레티놀 성분이나 산화된 멜라닌 색소를 되돌리는 비타민 C 성분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나이아신아마이드 2%가 함유돼 잡티 흔적까지 케어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 4%와 보습 성분이 결합돼 피부를 맑고 탄탄하게 가꾼다.

레티놀 성분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를 앞당긴다.

비타민 C 유도체, 알파-비사토롤 등 11가지 미백 효능 성분을 담아 트러블 자국은 물론 기미까지 케어한다.
7 Key Materials
」1 나이아신아마이드 멜라닌 세포가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는 것을 막아 미백 효과를 준다. 피부 장벽의 주요 구성 성분인 콜레스테롤과 지방산의 합성을 유도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2 비타민 C 유도체 불안정한 비타민 C를 안정화한 유도체.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아스코빌테트라이소팔미테이트,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 에칠아스코빌에텔 4가지 성분이 미백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체내에서 분해돼 비타민 C와 동일하게 작용한다. 멜라닌이 합성되는 것을 막고, 산화된 멜라닌을 환원시킨다.
3 알부틴 기미 치료 의약품 성분인 하이드로 퀴논 유도체. 멜라닌이 있는 피부 세포를 파괴하는 하이드로 퀴논에 비해 안전해 화장품에 사용된다. 멜라닌 색소의 합성을 방해해 미백 효과를 준다. 빛에 취약해 낮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4 천연 유래 미백 기능성 성분 알파-비사보롤, 닥나무 추출물, 유용성 감초 추출물은 식물에서 추출한 식약처 고지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멜라닌 합성을 방해하는 효과가 있다.
5 트라넥사믹애시드 식약처 고지 기능성 성분은 아니지만, 기미 치료 성분으로 멜라닌 합성을 막아 기능성 화장품에 함유되는 성분.
6 비타민 A(레티놀, 레티날) 표피 턴오버를 활성화해 피부에 올라온 멜라닌과 표피에 생긴 흔적을 빠르게 없애준다.
7 글루타치온 ‘백옥주사’의 주성분으로, 멜라닌 합성을 억제한다. 입자가 큰 단백질이라 주사제로 주로 투여하지만, 최근에는 이너 뷰티 제품으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Part 2 For Body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지만, 매일매일 몸 전체에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는 이는 흔치 않을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귀차니즘이 심해도 온몸이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작렬하는 태양 아래에서 수영을 즐길 땐 전신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마련. 워터프루프 기능을 믿고 햇빛이 가장 강한 오후까지 해변에 누워 여유를 즐기다 거울을 보니, 널찍한 가슴팍에 가느다란 수영복 자국은 물론 대충 바른 자외선 차단제 때문에 손자국도 남았다면 믿겨지는가? 게다가 빨갛게 익은 어깨에는 트러블까지 올라오기 시작한다. 이것은 이른 바캉스를 즐긴 에디터의 리얼 후기. 남은 여름을 당당하게 즐기기 위해 보디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방법은 무엇일까?

SUNBURN
」
스피어민트 추출물이 열 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춘다. 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100% 유기농인 알로에베라와 올리브오일을 담아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LIKE A ZEBRA
」
콜라겐 합성을 돕는 레티놀을 담은 탄력 케어 보디 세럼.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탄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가벼운 로션 타입으로 잔여감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판테놀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톤을 고르게 개선한다.

콜라겐 캡슐로 감싼 레티놀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9.999%의 AHA 성분이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식물성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막을 씌워 수분을 보호한다.
CALM DOWN
」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낸다. 저분자 콜라겐과 멘톨 성분으로 두피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두피의 붉은 기를 완화시키는 진정 앰풀. 유효 성분을 두피 속까지 전달하는 핵심 기술을 담아 흡수력을 높였다.

살리실산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병풀 추출물을 담아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근을 강화한다. 가벼운 워터 텍스처로 흡수가 빨라 여름에 사용하기 최고.

미세한 알갱이가 든 두피 스크럽. 샴푸 전 두피를 마사지하듯 문지르며 사용하면 부드럽게 노폐물이 제거된다.
Part 3 For Scal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