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나연∙태연∙뉴진스 혜인의 공통점은!? 여름과 찰떡인 ‘이 헤어’를 했다는 것!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아린∙나연∙태연∙뉴진스 혜인의 공통점은!? 여름과 찰떡인 ‘이 헤어’를 했다는 것!

양 갈래 머리를 즐길 시간도 1달밖에 남지 않았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29
무더위가 절정에 오르는 8월 초가 다가오고 있다. 이런 날씨엔 길게 늘어뜨린 머리가 덥고 답답하게 느껴져 예민 지수가 폭발하기 쉽다는 것. 머리를 과감히 잘라 시원함을 가득 느끼고 싶지만, 만약 실패 없이 잘 어울릴지 두려움을 느낀다면? 답은 바로 ‘양 갈래 머리’! 곰손들도 완성하기 쉬운 이 헤어는 어떤 방식으로 묶는지에 따라 풍기는 분위기도 가지각색이다. 특히, 여름이 아니면 시도하기 힘든 만큼, 셀럽들의 양 갈래 스타일을 참고해 막차 탑승해보자고~.
 
 

Simple is Best!

아린아린
양 갈래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오마이걸 아린 픽 헤어! 5:5 가르마를 탄 뒤 헤어 끈을 이용해 묶어준 가장 기본적인 머리이기 때문이다. 초 동안 페이스 아린과 양갈래의 조합은 말해 뭐해~. 거기에 트레이닝 복과 복숭아색의 블러셔를 가득 더해주니 깨발랄 그 자체! 다만, 이 머리는 내추럴한 스타일이라 밋밋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이때 헤어핀을 옆머리에 꽂아주면 고민 해결!

 

여름휴가는 이 머리로 정하실게요~.

태연태연
말괄량이 삐삐를 저절로 연상시키는 양 갈래 후 머리 땋기! 태연은 촘촘하게 땋아 완성한 머리에 방울이 달린 끈을 이용해 묶어 주었다.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방울로 센스 만점 포인트를 더해 준 것인데, 뷰잘알답게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은 것 아주 칭찬해! 태연의 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머리 땋기는 자유롭고 활기찬 느낌을 가득 주기 때문에 만약 여행이나 페스티벌 등 놀러 갈 계획이 있다면 당장 실행해보자.
 
 

어른들을 위한 뿌까 머리가 궁금하다면?

나연나연
과즙이 팝! 팝! 터지는 나연과 잘 어울리는 뿌까 머리. 하는 순간 귀여워진 게 물씬 느껴질 수밖에 없는 데, 나연은 뭔가 다른 느낌이다. 그 이유는 더듬이 헤어를 만들고, 그중 한 가닥을 땋아 브레이드 헤어를 완성했기 때문! 거기에 눈썹도 얇게 그려주니 힙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서 더 강렬한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비비드한 색감의 레드 립을 더해 으른미를 풀풀 풍겨보자.
 
 

양 갈래의 끝판왕은 바로 이것.

뉴진스 혜인뉴진스 혜인
자신의 개성을 맘껏 뽐내는 젠지들이라면 취저일 수 밖에 없는 뉴진스 혜인의 헤어 스타일. 혜인은 머리카락을 중간까지 땋아 1차로 묶어주고, 머리카락을 여러 갈래로 나눈 다음 세 가닥 땋기를 해 레게 st로 완성한 것. 여기에 백금발 헤어 피스를 섞어 포인트를 주고 풀뱅 앞머리까지 장착하니 쎈 언니 아우라 뿜뿜! 그녀의 머리엔 헤어핀과 더듬이 헤어까지 요즘 유행하는 것들이 온통 들어간 헤어 플레이를 했는데, 여윽시 양갈래의 꾸꾸 버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