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페스티벌룩이 고민이라면 제니를 참고하자! 제니처럼 수영복을 보디수트처럼 착용하면 힙하면서도 시원한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평소 유니크한 룩을 찰떡으로 소화하는 가비는 비키니 상의를 브라톱처럼 착용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마블 패턴의 스위밍 톱에 화이트 데님 쇼츠와 화이트 부츠를 착용하여 청량한 듯 아닌 크레이지 서머 룩을 완성했다.
프랭키스 비키니와 직접 콜라보한 스윔웨어로 센스 있는 룩을 선보인 지지 하디드! 펜실베니아의 풍경에서 영감받은 스윔 슈트 위에 크롭톱을 착용하고 로라이즈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파티에 올 핑크룩은 어때? 핑크 브라톱과 깔맞춤한 핑크 진이 파티에 활기찬 기운을 더해준다. 허전할 수 있는 배에 스트랩을 둘러주거나 밸리 체인을 하는 것도 추천!
남들과는 다른 클럽룩을 입고 싶다면 도자캣처럼 유니크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비키니 톱 위에 슬리브리스 터틀넥을 레이어드해 개성 넘치는 스윔웨어 믹스매치 룩을 선보였다. 과감한 크롭 기장으로 갓벽한 바디라인을 뽐내는 것도 잊지 말 것!
해외 여행 중 핫한 언니가 되고 싶다면 이사벨리 폰타나 룩이 허니 팁! 만약 배가 훤히 드러나는 비키니 톱이 부담스럽다면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나 팬츠를 매치해 오동통한 뱃살을 가리는 것도 굿.
실버 비키니 톱과 레깅스를 매치한 킴 카다시안. 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파티 조명에 빛날 수 있는 반짝반짝한 소재를 착용해보자!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 블랙 앤 화이트 룩.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스포티한 수영복으로 완성하면 더 쿨하다!
러블리한 스타일링에 얹은 비키니! 빅 퍼프 슬리브와 헤어리한 팬츠, 플랫폼 샌들에 비키니 톱을 착용해 러블리하면서도 핫한 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