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 고향>으로 컴백한 걸그룹이 있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6시 내 고향>으로 컴백한 걸그룹이 있다?

전원 메인 보컬, 전원 센터 표방하는 BEAUTIFUL MONSTER 스테이씨의 활약이 남다르다. 팬덤이 아닌 대중의 스테이씨로 도약하는 이상한 걸그룹 행보.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25

전 국민 사랑둥이 등극하며 컴백 스타트

지난 19일 KBS 1TV ‘6시 내 고향’의 ‘홍보 장사 만만세’ 코너에서 경북 의성군 자두를 수확하고, 직접 홍보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스테이씨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우린 사랑이 필요해’라는 메세지

5개월 만에 발매한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 앨범 ‘WE NEED LOVE’  
 
사랑에 대한 용기, 희망, 두려움 등의 감정을 표현한 앨범으로 전 트랙에 걸쳐 ‘우린 사랑이 필요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BEAUTIFUL MONSTER들의 남다른 행보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는 발매 직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5일 만에 28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하는 중이다.  
 
 

‘뷰몬춤’에 열광

중독성 있는 무대 포인트 안무 또한 인기다.
 
양손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만든 뒤 벌렸다가 손가락을 펴 몬스터를 나타내는데, 일명 ‘뷰몬춤’으로 불린다.
 
 

찰떡 레트로 스타일링  

레트로 감성 자극하는 멤버 사진 속 수민의 헤어밴드, 실핀, 세은의데님패션, 또 그런 요소들을 요즘 감성으로 살려내는 미모까지 연일 입덕 포인트를 만들어내고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