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니트 베스트 패션 속 핵심은 뭐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서머 니트 베스트 패션 속 핵심은 뭐다?

더워도 포기 못 해! 예리ㆍ유아ㆍ크리스탈도 선택한 쿨한 니트 베스트 스타일링 꿀 TIP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19
추운 날씨에만 니트 소재를 입어야 한다는 편견은 이미 오래전 이야기. 니트 소재의 아이템들이 트렌디하게 등장하면서 온도 차가 비교적 큰 여름철 실내외에서 따뜻함도 챙기면서 멋까지 챙길 수 있는 니트 베스트. 단독으로 선택한다면 오히려 쿨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귀엽게 니트 베스트

@yerimiese
레드벨벳 예리의 존재감 넘치는 퍼플 컬러 니트 베스트. 예리는 귀여운 외모만큼이나 사랑스러운 캐릭터 베스트와 레더와 코튼 소재가 믹스된 팬츠를 매치했다. 이때 컬러와 프린팅이 시선을 사로잡아 니트 베스트일지라도 더워 보이지 않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다.
 
 

사랑스럽게 니트 베스트

@yoo__sha
요즘같이 비 소식이 계속되는 장마철에 주목해야 할 유아의 스타일링. 유아는 핑크톤 니트 베스트와 화이트 쇼츠를 선택했다. 여기에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레인 부츠까지 더해 비가 오는 날에도 사랑스럽게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시원하게 니트 베스트

@junghyesung91
청량한 배경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정혜성의 인간 비타민 패션. 정혜성은 우월한 몸매가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의 크롭 니트 베스트와 그린 컬러 팬츠 패션을 공개했다. 니트 소재 톱인 만큼 밝은 톤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쿨한 스타일링을 위한 핵심 포인트! 마지막으로 핑크 컬러 숄더백까지 더해진다면 여름 휴가지에서 매력을 보여주기에 최적의 조합이다.
 
 

컬러풀하게 니트 베스트

@vousmevoyez
크리스탈 수정의 영앤리치 니트 베스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베스트를 단독으로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로 충분히 포인트 넘치는 패션을 완성했다. 상의에 힘을 뺀 만큼 체크 패턴의 팬츠와 로퍼를 믹스 앤 매치해 클래식한 매력을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