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사람 맞아? 뜻밖의 벌크업으로 이미지 변신한 남자 가수들. BTS 진∙김하온∙김요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같은 사람 맞아? 뜻밖의 벌크업으로 이미지 변신한 남자 가수들. BTS 진∙김하온∙김요한

내가 알던 그 사람이 아냐! 파워 운동으로 ‘핫가이’로 거듭난 남자 가수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18

BTS 진

BTS의 맏형 진이 널찍한 어깨를 가진 건 익히 알았지만, 이렇게 근육질이었다니! 최근 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떡 벌어진 어깨와 탄탄한 등판을 자랑하며 해변에서의 여유로운 한때를 공유했다. 이미 해당 게시물은 좋아요 1,400만개를 돌파 중~.
 
 

비투비 민혁

솔로 정규 2집 〈붐(BOOM)〉로 컴백한 비투비 이민혁! 특히 뮤직비디오에선 과감한 노출로 시선 집중! 평상시에도 꾸준히 운동을 해왔지만, 촬영에 앞서 더 타이트하게 식단과 수분 조절을 감행했다고 한다.
 
 

김하온

래퍼 김하온이 워터밤 페스티벌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에게 얼굴을 비췄다. 근데 웬걸, 〈고딩 래퍼〉 시절의 꾸러기 같은 모습은 온 데 간 데 찾아볼 수 없고 야성미 넘치는 남자로 변신해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어깨까지 기른 테리우스 헤어 스타일에 벌크업된 두툼한 몸까지 그야말로 박력 of 박력남이 된 김하온!
 
 

위아이 김요한

최근 ‘팬아저(팬이 아니어도 저장하는)’ 짤로 돌고 있는 위아이 김요한의 콘서트 프리뷰 짤! 뽀얀 피부에 살짝 처진 눈, 확신의 ‘멍뭉상’이지만 셔츠 실루엣에 그의 탄탄한 근육이 비치며 여자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뉴 베이글남으로 급부상할 듯!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