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규와 오니츠카타이거의 기막힌 조우, SHADOW!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배우 김민규와 오니츠카타이거의 기막힌 조우, SHADOW!

1980년대를 향한 아름다운 오마주, 오니츠카타이거의 AW 22 컬렉션 캠페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30
 
 
코스모폴리탄이 배우 드라마 〈사내맞선〉의 히로인, 배우 김민규와 함께 오니츠카타이거의 AW 22 컬렉션을 미리 확인했다. 이번 패션 필름을 통해 오니츠카타이거의 새로운 룩들과 시크한 감성의 배우 김민규의 모습부터 감상해보자.
 
 
패션과 스포츠,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유니크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오니츠카타이거가 Autumn & Winter 2022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노톤의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번 비주얼은 ’Shadow(그림자)’란 콘셉트로 제작했으며, 모델들의 유연한 움직임과 우아한 포즈는 일본의 패션 씬을 물들인 디자이너들의 사진에서 영감을 얻었다. 오니츠카타이거는 이 캠페인을 통해 일본의 ‘순수와 금욕’의 미학이 서양의 미학을 뒤덮었던 1980년대를 기념하고자 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본식 예복의 특징인 레이어링을 적용한 독창적인 젠더리스 무드가 특징! 의상의 밑단에는 화염과 플라워 프린트를 더했으며, 활동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이 지배했던 80년대가 강하게 느껴진다.
 
 
특히 슈즈의 경우, 오니츠카타이거를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프린트의 ‘ACROMOUNT™ KNIT’ 스니커즈가 컬렉션의 콘셉트인 ’Shadow(그림자)’를 상징하며, 클래식한 디자인인 ‘PETAL™’ 앵클 하이 부츠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오니츠카타이거의 AW22 컬렉션은 7~8월 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