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노제·민니도 홀릭중인 ‘레터링팬츠’의 매력 속으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리사·노제·민니도 홀릭중인 ‘레터링팬츠’의 매력 속으로!

요즘 가장 힙한 팬츠 트렌드? 스트릿 무드 가득한 레터링 디테일이 대세! 블랙핑크 리사, 노제, 아이들 민니, 리헤이가 픽한 레터링 팬츠가 궁금하다면 주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28
 

블랙핑크 리사 

힙HIP한 거에 힙한 거를 더했다! 블랙핑크 리사는 화려한 네온 컬러의 톱과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의 레터링 팬츠를 함께 입어 맥시멈 레터링 팬츠 코디를 선보였다. 핫한 파티나 모임에서 존재감 뿜뿜할 수 있는 요긴한 잇템이라는 거~.
 
 

노제

노제의 레터링 팬츠 활용법은? 데일리로도 SSAP가능! 무채색 톤의 아이템들로 매치해주어 평범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센스있는 오오티디를 완성했다. 레터링 팬츠가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노제처럼 블랙 컬러를 픽해보는 것도 좋을 듯!
 
 

아이들 민니

브랜드 네임이 작게 여러 겹으로 들어간 레터링 팬츠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한 아이들의 민니. 레터링 팬츠의 장점 중 하나는 브랜드를 당당하게 자랑할 수 있다는 점! 민니가 입은 팬츠는 알렉산더왕의 제품으로, 그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겨 더욱 특별하다.  
 
 

리헤이

리헤이의 레터링 팬츠에서 주목해야 할 포인트는? 바로 밀리터리 프린팅을 패치워크해 유니크함을 업그레이드한 것! 레터링 포인트에 패치워크 디테일까지 더해 스트릿 무드 가득한 힙한 패션을 연출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