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봐, '언니돌'의 컴백이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잘 봐, '언니돌'의 컴백이다!

여름, 플레이리스트 지배할 언니돌이 출격한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27
 

파워풀 섬머퀸, 효린

'퀸덤2' 파이널 곡 효린의 'Waka Boom’. 컴백 전 'Waka Boom’으로 스페셜 영상에서 서머퀸다운 퍼포먼스를 선보인 바 있다.  
 
특히 파워풀한 이영지의 랩피처링이 돋보이며 효린의 자전적 이야기와 '물러섬 없이 나의 길을 가겠다'는 다짐은 당당히 보여준다. 와카붐을 포함한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7월 18일 공개된다.  
 
 

지독한 컨셉 장인, 선미

공개된 컨셉 포토마다, ‘역시 컨셉장인, 선미!’를 외칠 만한 몽환과 순수 그 안에서 느껴지는 선미의 당당함은 신곡 ‘열이 올라요’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지난해 8월 세 번째 미니앨범 ‘6분의 1’ 이후 10개월 만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청각을 장악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의 이야기는 6월 29일 발매된다.
 
 

과즙과 청량 끝판왕, 나연

각종 SNS에 챌린지와 음악방송 외에 예능까지 사로잡은 트와이스 나연. 믿고 들을만한 보컬 실력에 청량과 상큼의 끝판왕인 타이틀곡인 'POP!‘의 뮤직비디오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함과 과즙미를 뿜어낸다.
 
나연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터트리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솔로로도 모자람 없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믿고 플리 저장, 헤이즈  

믿고 듣는 아티스트 헤이즈의 SNS 속 아티스트들과의 사진들이 눈길을 끈다. 기리보이, 아이들 민니, 몬스타엑스 아이엠까지 함께 작업한 뮤지션들과 사진과 수록곡 별 프리뷰가 발표되어 팬들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30일 공개되는 그녀의 두 번째 정규앨범 '언도(Undo)’의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로 3년이라는 시간 동안의 아티스트 헤이즈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She is 뭔들, 청하

7월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는 또 하나의 퀸 컴백 소식이 있다. 바로 청하.  
 
지난 'Querencia(퀘렌시아)' 앨범 이후 1년 6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믿고 보는 퍼포먼스 장인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