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힙’한 헤어스타일이 궁금해? ‘슬릭번’ AKA 까치머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요즘 가장 ‘힙’한 헤어스타일이 궁금해? ‘슬릭번’ AKA 까치머리!

뒷머리를 까치처럼 빼서 묶는 ‘슬릭번’, 일명 ‘까치머리’가 요즘 가장 힙한 헤어 트렌드라는 거! 블랙핑크 제니부터 태연, 정호연, 아이들 민니, 김아현까지 셀럽들의 연출법은 어떨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22
 
블랙핑크 제니 
 
외쿡 언니들 느낌 낭낭하는 2000년대 초반st 헤어스타일이 컴백했다! 미국에선 ‘슬릭번’이라 불리며 벨라하디드, 헤일리비버 등 핫한 헐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인기인 헤어 스타일이다. 블랙핑크 제니 역시 트렌드세터답게 까치머리를 힙하고 러블리하게 소화했는데. 어떤 코디에도 힙지수를 레벨업 시켜준다.  
 
  
태연
 
태연의 슬릭번 연출법은~? 세상 화려한 룩에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까치머리를 보여준다. 베이직한 아이템에도 잘 어울리지만 태연처럼 다채로운 패턴이나 컬러의 아이템에 활용해도 깔끔한 인상을 연출하기에 좋다. 거기에 더듬이 옆머리까지 빼주면 완벽 Y2K 그자체!
 
 
정호연
 
슬릭번 헤어를 클래식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정호연의 연출법에 주목! 머리카락을 뒷머리와 정수리 가운데 위치에 묶어주면 정돈된 인상을 주기에 좋다. 정호연처럼 앞머리나 옆머리는 왁스나 젤을 이용해 뒤로 넘겨주면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들 민니
 
찐 젠지 아이들의 민니 역시 슬릭번 헤어에 홀릭 중인데!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Y2K가 유행하면서 빈티지한 무드의 까치머리 역시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다. 민니처럼 풀뱅으로 앞머리를 내주면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이기까지 하다.
 
 
김아현
 
지디의 그녀로 유명해진 모델 김아현. 그녀의 일상 사진을 살펴보면 힙하고 트렌디해 더욱 화제다. 그녀의 슬릭번 헤어는 정수리까지 위로 높이 묶어 섹시하게 연출했는데. 화이트 탱크톱처럼 베이직한 아이템에도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요긴한 헤어 스타일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