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이 시즌 2로 돌아온다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오징어 게임’이 시즌 2로 돌아온다고?

자, 이제 게임을 다시 시작해볼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20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이 시즌 2로 돌아올 예정이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지난 1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기훈이, 프론트맨이, 시즌2가 돌아온다”고 말하는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황동혁 감독은 “새로운 게임이 시작된다. 지난해 ‘오징어게임’ 시즌 1을 세상에 내놓기까지 1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그리고 이제 기훈이 돌아온다.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 뵙겠다.”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오징어게임’ 시즌 2와 관련한 촬영 일정이나 출연진 및 자세한 내용 등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황 감독은 지난 4월 인터뷰를 통해 2024년 말 공개를 목표로 하여 ‘오징어게임’ 시즌 2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미리 보는 ‘오징어게임’ 시즌 2 관전 포인트. 무엇이 있을까?
 
 
황동혁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기훈 역의 이정재와 프론트맨 역의 이병헌이 이야기를 이끌게 될 것이며, 시즌 1보다는 더 깊어진 이야기를 다룰 것이라고 귀띔한 바 있다. 그는 시즌 1에 비해 더 흥미진진해진 게임의 등장도 언급했다. “어마어마하게 많은 추천들이 이미 유튜브에 존재하고요. 새로운 흥미진진한 게임이 있을 것이다……”라는 것이다. 많은 궁금증과 의문을 남겨 놓고 끝맺었던 시즌 1. 다가올 시즌 2에 전 세계 넷플릭스 구독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