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 화제성 1위'에 등극 중인 요즘 쏘 핫 스타, 서현진! 어나더 레벨, 그녀의 갓벽한 소화력에 전에 했던 작품이 생각나지 않는다는 호평이 봇물 터지듯 나오고 있다. 그래서 준비한 서현진의 역대 드라마 속 헤어와 메이크업 모음.ZIP! 어느 순간 서며들어 과거의 띵작들을 정주행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서현진의 인생 캐릭터라고 불리는 오해영! 수수한 캐릭터에 맞게 헤어와 메이크업도 내추럴 그 자체! 투명하고 깨끗하게 표현한 베이스에 마치 펌을 한 듯 착각이 드는 속눈썹과 결을 살리고 내추럴 브라운 컬러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헤어는 레이어드 컷에 웨이브를 넣어 초.초.초 가벼워 보이는 것이 특징!
양세종과 최강 케미를 보여준 〈사랑의 온도〉에서는 러블리 그 자체! 볼에 핑크색 블러셔를 더한 것은 물론 입술 또한 핑크빛이 도는 립을 선택해 설레는 마음을 대변해주는 듯한 착각을 들 정도~. 이 드라마에서는 주로 핀이나 끈을 이용해 머리를 묶어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헤어 스타일에 포인트를 한 스푼 추가하였다.
이 작품에서는 톱스타 여배우 역을 맡아 우아한 룩을 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작품과는 다르게 눈썹은 세미 아치형으로 그려 순한 인상을 확 날려버리고, 긴 머리에 S컬 펌을 더해 여신 아우라가 폴폴 풍긴다. 거기에 하얀 피부 톤에 맞는 코랄색 립으로 비주얼을 확 살려주니 얼굴이 바뀌는 여치니라도 안 사랑할 수 없을 듯!
단아함이 매력인 〈블랙독〉 속의 서현진. 기간제 교사라는 직업과 딱 맞는 오피스 룩을 찰떡 소화했다는 것. 과감하게 자른 단발에 시스루뱅 앞머리로 영한 사회 초년생 분위기를 겟한 것에 이어 메이크업은 튀어 보이지 않는 매트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MLBB 컬러의 립으로 깔끔한 인상을 준 것! 직장인이거나 면접을 앞두고 있다면 참고해봐도 좋을 듯.
로코 여신 서현진이 냉철한 변호사 역할이라니! 기 쎄고 똑 부러진 성격에 맞게 메이크업도 강렬해졌다고~. 꼬리를 살짝 올려 뺀 아이 라인으로 도도한 인상을 줬으며, 눈썹은 앞쪽 부분을 더 강조해서 결을 살린 것. 거기에 눈두덩이와 아래엔 진저 컬러로 음영을 더하고, 딥한 플럼색 립을 더하니 냉랭한 분위기가 철철 넘친다. 헤어도 긴 스트레이트 머리에 끝부분만 C컬을 살짝 넣어 분위기가 더 차분해진 너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