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과 민영이 팔에 한 타투는 타티스트 스티커. 손에는 페이크 타투와 인스턴트 타투의 제품을 믹스해 연출했다.

(유진)셔츠 5만9천원 자라. 비키니 톱 8만9천원 데이즈데이즈. 네일 스티커 1만6천8백원 엣지유 셔벗 레시피. (민영)니트 톱 45만8천원 잉크. 네일 스티커 1만4천8백원 UUUUU 마이타이오렌지.
목의 꽃 타투 스티커는 레이지스튜디오 제품. 쇄골 아래는 타티스트 스티커를 붙였다. 왼쪽 어깨에 있는 달 모티브 드로잉은 민영의 타투로, 기존 타투와 스티커를 함께 배치해 색다른 느낌을 연출했다.

스윔슈트 12만9천원 데이즈데이즈. 헤어밴드 1만5천원 케이트앤켈리. 네일 스티커 1만4천8백원 오호라 럴러바이.
노랑·주황·하늘색을 그러데이션해 연출한 유진의 시럽 네일. 민영은 시원한 느낌이 가득한 민트 컬러에 자유롭게 라인을 그려 표현한 페인트 네일과 핸드 타투를 매치했다. 인스턴트 타투와 레이지스튜디오 제품.

(민영)스윔슈트 16만9천원 데이즈데이즈. 쇼츠 11만8천원 클로브. (유진)데님 쇼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네일 스티커 1만4천8백원 데싱디바 애프터눈 선셋.
팝한 컬러일수록 과감하게 매치하도록! 키치한 스마일과 체커보드 패턴을 교차로 매치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손등의 컬러 타투는 레이지스튜디오, 손목의 타투는 페이크 타투, 어깨의 나비와 레터링은 인스턴트 타투 제품.

니트 톱 45만8천원 잉크.
파스텔 톤의 샌들에 보색 페디 컬러를 매치하면 톡톡 튀는 발랄한 서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민영)스윔슈트 16만9천원 데이즈데이즈. 쇼츠 11만8천원 클로브. 샌들 19만8천원 렉켄. 귀고리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유진)비키니 톱 8만9천원 데이즈데이즈. 데님 쇼츠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샌들 8만5천원 찰스앤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