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아이브 레이∙노윤서 등 인스타 피드를 휩 쓴 ‘완내스’ 프라다 심볼 백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전소미∙아이브 레이∙노윤서 등 인스타 피드를 휩 쓴 ‘완내스’ 프라다 심볼 백

요즘 예쁜 언니들은 다 드는, 프라다 심볼 백 스타일링 법.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08

전소미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전소미는 오버사이즈 핏 프린트 톱으로 연출한 하의 실종 룩에 미니 더플 백 디자인의 심볼 백을 매치했다. 여기에 컨버스를 신어서 캐주얼 무드 업!  
 
 

레이

러플 장식 블라우스와 미니스커트를 입고 걸리시 룩을 선보인 아이브 레이. 앙증맞은 사이즈의 프라다 심볼 토트백이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한껏 부각시킨다.  
 
 

노윤서

무심한 듯 시크한 블랙&화이트 스타일을 연출한 배우 노윤서가 선택한 가방은? 프라다 심볼 마이크로 백. 심플한 룩에 어우러진 백의 기하학적인 디자인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주명

크롭트 톱을 입어 날씬한 몸매를 드러낸 배우 이주명은 그녀의 몸을 가릴 정도의 빅 사이즈의 심볼 토트백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프라다 트라이앵글 로고와 블랙 룩의 만남은 언제나 환영!
 
 

김나영

우아한 풀 스커트를 입은 김나영은 룩과 정반대 무드의 심볼 마이크로 백과 집업 점퍼를 매치해 반전 패션을 완성했다.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인간 프라다’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정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