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유튜버이다
약 1년 전부터 유튜브 채널 〈니얼굴은혜씨〉에 출연하고 있으며 〈우리들의 블루스〉 출연 이후 현재 4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업로드된 58개의 영상에는 유튜K 장녀 정은혜의 일상생활은 물론 캐리커쳐를 그리는 작가 은혜씨, 그리고 연기 연습을 하는 배우 정은혜의 모든 라이프가 담겨있다. 관전 포인트는 티격태격 팩폭을 날리는 현실 모녀 케미!
약 4천명의 니얼굴을 그렸다
다른 사람의 얼굴을 그리는 캐리커쳐 작가인 정은혜는 현재까지 약 4천명 이상의 니얼굴을 그렸다. 니얼굴 캐리커쳐의 탄생은 양평 문호리리바마켓에서 시작됐는데, 정은혜는 촬영한 사진을 보면서 니얼굴 캐리커쳐를 그렸으며 이걸 계기로 그동안 고통받던 시선 강박으로부터 자유로워지게 되었고 조현병 역시 고칠 수 있었다.
봄여름가을겨울과 신촌블루스의 열혈 팬이다
정은혜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바로 봄여름가을겨울과 신촌블루스. 그림을 그리다 말고 봄여름가을겨울 멤버인 고 전태관과 김현식을 그리워하면서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에피소드는 8만명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빛과소금, 김현식 등을 좋아하며 그림을 그릴 때는 항상 음악을 듣는 편.
춤신춤왕이다
평소 음악만 나오면 몸부터 흔들어 제끼는 하이 텐션의 소유자. 특히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도 등장했던 정은혜의 웨이브 실력은 동생 영옥 역으로 호흡을 맞춘 배우 한지민도 인정할 만큼 킹왕짱! 춤과 음악을 사랑하는 정은혜의 리드미컬한 춤 실력은 〈니얼굴은혜씨〉 유튜브 채널에서 자주 엿볼 수 있다.
6월 말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정은혜가 주연을 맡고 아빠 서동일 감독이 촬영한 영화 〈니얼굴〉이 6월 23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 영화는 작년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앵글 공식 초청작이자 서울환경영화제의 한국환경영화부문우수상을 수상할 만큼 인정받은 작품으로 정은혜가 양평 문호리마켓 인기셀러로 성장한 과정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