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발의 냉미남, 류준열·JB·지드래곤 헤어 스타일 따라잡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장발의 냉미남, 류준열·JB·지드래곤 헤어 스타일 따라잡기!

꾸미는 남자가 대세 오브 대세! 장발을 유지하며 쿨하다 못해 힙! 그 자체가 되어 버린 남자 셀럽은 누가 있을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31

힙! 장발, 갓세븐 JB

완전체로 컴백한 갓세븐! 그 중에서도 JB는 이번에도 색다른 장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매번 컴백할 때 마다 ‘힙’함 그 자체였던 JB의 헤어스타일은 장발인 듯 아닌 듯한 게 포인트! 앞머리보다는 뒷머리를 더 길게 길러 색다른 장발을 선보였다. ‘남자가 무슨 긴 머리야!’라고 생각한 이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을 듯?  
 
 

장발하면 누구? 류준열

장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 바로 배우 류준열. 인스타그램을 통해 훈남의 정석 모습만 보여주는 그! 남친 룩에 멋짐은 아마 장발이 주는 힘도 클 거다. 그의 장발 헤어 스타일이 더 멋있는 이유는 꾸미지 않아서 라는 것! 자연스럽게 넘기거나 흘러내리게 그냥 둬도 멋짐폭발! 무심하게 눌러 쓴 캡 모자도 찰떡이다!
 
 

GD가 GD했다! 지드래곤

빅뱅의 컴백 소식과 함께 가장 핫했던 것은 단연 지드래곤의 장발 헤어스타일! 형형색색의 컬러로 물들인 긴 머리는 역시 지디다!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멋졌다. 이번 샤넬 쇼에서는 이 전보다 조금 짧아진 장발을 선보였지만 화사한 헤어 컬러는 그대로! 자칫 무겁게 느껴지는 장발에 생기를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