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씨에 딱 이지 뭐 ! 테이크아웃 쌉가능 타코 신상 맛집 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이 날씨에 딱 이지 뭐 ! 테이크아웃 쌉가능 타코 신상 맛집 3

여름엔 유독 더 입맛이 도는 거,, 나만 그런가여??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31

갓잇

@yougodeat
최근 가장 핫한 타코 맛집을 꼽으라면 모두들 입을 모아 ‘갓잇’을 말하지 않을까? ‘신이 먹을 만큼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듬뿍 담아 만든 만큼 여기 진정 타코에 미친 곳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좋은 세트 메뉴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주문 필수. 치킨, 포크와 살사 그리고 바스마티쌀을 소스에 비벼 또띠아에 싸먹는 ‘갓보울’과 고기, 야채 등을 넣은 또띠아에 무려 로제소스가 부어진 ‘갓 엔칠라다’는 정녕 미친 맛이라고! 이 날씨에 당장 테이크아웃해서 한강으로 달려가자구요~~
 
 

오에스떼

@oeste_tacos
서촌에 자리한 신상 멕시칸 푸드 맛집 ‘오에스떼’. 간판부터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힙함이 철철 넘쳐흐르건만 ‘오에스떼’, 맛까지 흘려 넘쳐버렸다. 거기에 가격까지 몹시도 인정 넘치는 걸? 이 가격에 이 퀄리티 말이 되냐고요! 고기의 녹진함이 달라도 많이 다른 ‘카르니따스 타코’와 맛없없 ‘비프 보울’ 그리고 고수와 살사가 듬뿍 올라간 ‘나초’까지 벌써 침 고였다. 참, 다른 곳에선 맛보기 어려운 ‘피쉬 타코’는 꼭 맛 보길 진심을 담아 당부하는 편.
 
 

엘까르니따스

@elcarnitas_ikseon
현지 맛 넘치는 리얼 멕시칸 푸드를 선보이는 타코 찐 맛집 익선동 ‘엘까르니따스’. 솔직히 심각한 웨이팅을 자랑하는 공간이지만 그래도 기다릴 가치가 충만한 곳이다. 맥주 안주로 딱인 ‘광안따꼬’와 ‘파히타 치킨 퀘사디아’ 그리고 익선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익선따꼬 샐러드’ 까지 멕시칸 푸드가 추는 화려한 탱고에 정신이 혼미해지는 기분? 거기에 ‘코로나리타’와 ‘마가리타’ 한 잔은 또 못 참죠! 당장 여름 맛 넘치는 ‘엘까르니따스’ 타코 포장해서 여름 분위기 즐기러 달려가야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