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런과 웨이팅은 기본인 편, 맛에 진심인 서울 솥밥 맛집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오픈 런과 웨이팅은 기본인 편, 맛에 진심인 서울 솥밥 맛집 4

이렇게 맛있는데 어떻게 안 먹겠어요? 그게 말이 돼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31

가가솥밥

@gagasotbab
사는 것도 팍팍한데 날 더워져 기력까지 떨어진 요즘. 딱 이럴 때 먹기 좋은 보양식이 있지! 물론 흔해빠진 삼계탕과 장어는 제외. 맛있고 건강한데 새롭기까지 한 ‘솥밥’ 한 뚝배기 하러 가는 건 어떨까? 가치 있는 재료들로 가득한 한 끼를 맛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솥밥 전문점 ‘가가솥밥’을 여러분께 강력히 추천한다. 넣자마자 순삭, 미디움레어 ‘토시스테이크솥밥’ 과 ‘참도미솥밥’에 ‘붉은대게솥밥’ 까지 혀는 황홀하고 몸은 호강하고!  
 
 

아뜨뜨

@atteutteu_yeonnam
‘아뜨뜨’라니 이름부터 사랑스러움이 과도한 거 아닌가요,, 아뜨뜨를 외치면서 행복할 수 있는 곳, 연남동 솥밥 맛집 ‘아뜨뜨’를 소개한다. 연남동 바이브 넘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부터 정갈한 음식들까지 완벽하다 완벽해. 솥밥기본템 ‘소고기 솥밥’ 부터 미친 맛의 ‘동파육 솥밥’과 내장 러버 감탄할 ‘곱창 솥밥’ 등 취향대로 골라서 먹기만 하면 된다. 아, 여기 ‘돼지꼬리찜’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궁금하면 한 번 맛 보시라구요~~
 
 

솔솥

@solsot_hannam
바야흐로 지금은 솥밥의 시대. 그 열풍의 시작은 바로 이 곳 ‘솔솥’ 아니었을까. 기나긴 웨이팅이 지겹고 피곤하긴 하지만 이 맛이라면 그 정도 쯤이야 백 번이고 감수 할 수 있다. 여기에선 노른자를 톡 터트려 비벼 먹는 고소하고 담백한 ‘스테이크 솥밥’과 부드러운 도미살과 관자가 시너지 효과를 자아내는 ‘도미관자솥밥’ 등 입 안에서 샹투스가 울려퍼지는 미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그래, 한국인은 밥심으로 사는 거지 인생 뭐 있겠어?
 
 

쵸리상경

@chyorisangkyung
이번에는 서울숲입니다. 힙한 핫플 다 모여있는 성수에 솥밥 맛집이 없을 리가 없죠~ 모던한 한식을 베이스로 정갈하고 정성 넘치는 솥밥을 선보이는 ‘쵸리상경’. 두툼한 연어를 넉 점이나 올려버린 ‘연어 솥밥’ 그리고 고기 러버 못 참을 ‘갈비 솥밥’과 스테이크 익힘도 미쳐버린 ‘스테이크 솥밥’ 등 ‘쵸리상경’의 솥밥은 아름다움과 맛이 지나친 편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들에 지쳐있던 몸과 마음 모두 위로 받는 기분이랄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