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다, 쪼리와 샌들의 계절! 셀럽들이 픽한 아이템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드디어 왔다, 쪼리와 샌들의 계절! 셀럽들이 픽한 아이템은?

차정원, 김나영, 전소미, 지수처럼 신어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30
옷차림이 가벼워지는만큼 발걸음도 가벼워지는 여름! 맨발로 쓰윽 신어주기만 하면 되는 쪼리와 샌들 때문에 여름이 기다려지기까지 한다. 셀럽들은 어떤 쪼리와 샌들을, 어떻게 스타일링했는지 지금 바로 탐구해보자.
 

#차정원

두툼한 플랫폼의 화이트 쪼리를 선택한 차정원. 요즘 다시 급부상 중인 브랜드 꾸레주의 슬리브리스 톱, 여름템인 버뮤다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했다. 편하면서도 볼캡, 핸드백 등 포인트 아이템들을 적절하게 매치해 올 여름 손민수하고 싶은 룩 완성!
 
 

#김나영

김나영은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소녀로 변신했다. 네이비 컬러의 드레스에 라피햇과 빠알간 샌들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업! 비비드한 컬러의 신발을 선택해 발에 시선이 가면서도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휴가 중 산책할 때 입으면 좋을 듯!
 
 

#전소미

전소미는 본인처럼 통통 튀고 유니크한 쪼리를 선택했다. 발등에 마치 스카프를 묶은 듯한 디테일이 있는 쪼리에 백리스 블라우스를 더해 MZ스러운 룩 완성! 이번 여름 독특한 쪼리를 찾고 있었다면 소미의 패션을 참고해보자.
 
 

#지수

투박한 샌들과 원피스가 의외로 찰떡궁합이라는 사실 알고 있는지?! 지수는 도트무늬 원피스에 블랙 컬러로 통일한 샌들, 라피아햇을 매치했다. 샌들을 신어주면 발이 편안하면서도 여름의 청량한 무드는 업업!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