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세이 ‘쉬운 천국’으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고 사랑에 관해 다룬 ‘미워하는 미워하는 미워하는 마음 없이’도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아 MZ세대 문학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유지혜 작가님. 평소 패션센스도 너무 뛰어나 독자에서 팬이 될 수밖에 없게 만드는 매력적인 작가님의 사복패션 엿보기!
꾸안꾸 트레이닝 스타일 같으면서도 한끗 차이로 무심한 듯 멋스럽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작가님의 매력 포인트. 다들 집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트레이닝 쇼츠에 상반된 무드의 상의로 여름 코디 손민수 해보자!
타이를 참 좋아하는 것 같은 작가님의 타이 코디들. 시크하게 툭 걷어 올린 셔츠와 베이지 베스트, 빈티지한 테슬 부츠의 완벽한 조화. 완전 다른 무드의 루즈하고 쿨한 데님 코디에는 주름지게 신은 롱 삭스가 포인트.
일주일 전 뉴욕에서 트와이스 채영과 데이트한 사진을 포스팅한 작가님. 의외의 인맥 이 조합 나는 찬성! 아이돌 옆에서도 절대 꿀리지 않는 기럭지와 패션센스라니.. 오버사이즈 데님 쇼츠에 삐져나온 저 벨트 포인트가 너무 멋지잖아!
작년에는 우신사 ‘이 옷 활용법’에도 나왔던 작가님! 클래식한 베이지 재킷을 평소 작가님이 자주 입는 쿨 캐주얼& 빈티지 두 가지 무드로 멋지게 스타일링해 소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님이 패션 매체에서도 활약하시니 멋쁨의 정석이 아닐까 싶다!
핫한 사람들만 한다는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사랑은 나의 언어’라는 주제로 작가님과 브랜드 언폴드가 출시한 볼 캡과 에코백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색감들에 사랑스럽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아무렇게나 매치하기 좋아 작가님 팬이라면 한 개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인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