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사이에서 등산이 힙한 취미생활로 자리매김하면서 등산복과 아웃도어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급상승했는데.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고프코어룩’ 일명 ‘등산룩’이 대세이다. 패셔니스타 송민호 역시 기능성 볼캡, 카고조거팬츠, 패딩 베스트 등 아웃도어 제품들을 활용해 힙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송민호처럼 컬러풀한 아이템들을 선택한다면 더욱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다.
고프코어룩을 애정하는 핫뽀이들이 하나쯤 보유해야 할 브랜드가 있다면 그건 바로 노스페이스!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요긴한 아이템들이 많다. 주우재처럼 무채색 계열에 차분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등산룩은 데일리 코디로도 제격이다.
평소 등산을 즐기는 류준열의 고프코어룩은 어떨까?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비비드한 하늘색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센스있는 코디를 완성했다. 가벼운 윈드브레이커와 폴리에스터 소재의 조거팬츠는 고프코어룩을 실패없이 연출할 수 있는 잇템이라는 사실!
키드밀리는 톤인톤 컬러 배색으로 조화로우면서도 편안한 고프코어룩을 보여준다. 요즘 아웃도어 제품들은 실키한 소재가 많이 보이는데. 키드밀리처럼 실키한 아이템들을 함께 입어주면 힙하면서도 유니크한 등산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