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과 민소매로 무장한 10인의 패션 천재 여돌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바람과 민소매로 무장한 10인의 패션 천재 여돌들

민소매의 계절이 돌아왔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23

우주소녀 루다  

〈퀸덤2〉에서 기대감 극대화하는 청순미의 정석 우주소녀 루다. 아이보리 크롭 민소매의 어깨 감싸는 리본이 그녀만의 귀여움을 더욱 살려준다.
 
 

스테이씨 재이

2004년생 막내 래퍼 스테이씨 재이. 그녀의 시크한 베이지색 니트 베스트와 사슴상 페이스 더 사랑스럽게 만드는 야외 모먼트.
 
 

아이들 우기  

최고 전성기 맞이한 아이들의 우기. 동시에 미모 전성기 누리는 그녀의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먼트 속 그린 니트 민소매가 핑크 헤어 컬러와 경쾌한 조화를 이룬다.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의 피지컬 천재 모모의 무대 뒤 모먼트. 시스루 레이스 포인트 준 블랙 크롭 탱크톱이 그녀의 시크한 에너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태연

8월, 15주년 맞이하는 소녀시대 완전체 컴백이 발표된 가운데, 소녀시대 리더 태연을 기대하게 되는 요즘. 태연의 맑은 날씨와 잘 어울리는 웃음과 레이스업 탱크톱이 인상적이다.  
 
 

케플러 휴닝바히에

안정적 라이브와 시원한 춤선 자랑하는 케플러의 휴닝바히에. 그녀의 활동적인 에너지가 돋보이는 트레이팅 스타일의 크롭민소매 티셔츠가 손민수하고 싶은 팬들 마음을 움직인다.
 
 

르세라핌 김채원

르세라핌의 핵심 보컬 리더 김채원. 음색 요정답게 첫 출연한 예능에서도 비욘세 노래 가볍게 소화하며 입덕을 불러 모았다. 사진 속 그녀의 하프 터틀 민소매처럼 모든 무대마다 찰떡으로 소화해 내는 중.
 
 

위클리 먼데이

위클리의 메인보컬이자, 메인 댄서인 만능 재주꾼 먼데이. 생일을 맞아 팬들 위해 커버 곡 올려주는 센스와 함께 업로드된 셀피에서 그녀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퍼플키스 고은

퍼플 키스 고은의 공원에서의 한때. 편안한 블랙 톱에 흰 셔츠 차림이지만 고은 특유의 우아함은 잃지 않았다. 필름 사진 같은 무드로 팬들 시선 사로잡는다.  
 
 

엔믹스 지니

다재다능 여신 비주얼 엔믹스의 지니. 칼군무 중심에 선 지니의 엔돌핀 부르는 민소매 모먼트 사진은 역시나 화보급 예쁨으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