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준비로 바쁜 위너 강승윤. 연습 시간 셀카로 승윤의 개성과 찰떡인 블론디 헤어가 돋보인다.
금발의 승윤이 SNS를 통해 밝힌 것처럼 2년 6개월 만에 열리는 위너의 완전체 콘서트는 함성과 응원, 떼창까지 가능해져 팬들 기대감 급상승 시키고 있다.
진성과 가성을 넘나들 때 몽환의 끝을 보여주는 음색 요정 리즈. 데뷔 때부터 유지해온 시그니처 금발로 ‘금발좌’ 닉값 톡톡히 하며 존재감 다지는 중.
현재 진행 중인 리즈의 미모 리즈의 비결은 연일 치솟는 아이브의 인기 덕분이 아닐까?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LOVE DIVE’는 음악방송 1위 5관왕을 차지하며 또 한 번 차트를 점령 중이다.
「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 필릭스
」 중저음 킬링 파트 뿌시는필릭스. 영어 쓸 때 달라지는 매력적 보이스로 팬들 심장 녹이는 금발의 만찢캐.
미소년 페이스에서 나오는 필릭스의 매운맛 동굴 저음은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주 연속 1위 기록한 ‘MANIAC’에서도 여전히 깊은 존재감을 남기고 있다.
팝적인 보컬, 클린한 춤선, 화려한 페이스까지 아이돌 최적화 김립. 이달의 소녀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그녀의 블론디 헤어는 누구보다 찰떡!
김립의 미래가 더 궁금해지는 Mnet 퀸덤2이달소의 ‘SHAKE IT’은아이튠즈 7개 지역 1위를 차지, 그녀들만의 찐 실력 펼치며 최고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록스타 변신 알린 솔로 아티스트 문별. 맑은 날씨 속 즐거운 표정과 어울리는 그녀의 밝은 금발의 롱 헤어는 어느 때보다 시선을 끈다.
컨셉 포토 속 금발 문별은 28일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를 발매할 예정, 그녀만의 다채로운 당돌함으로 매력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