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아홉> 손예진이 입구컷이라니! 이렇게 춤 잘 추는 예쁜 언니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서른, 아홉> 손예진이 입구컷이라니! 이렇게 춤 잘 추는 예쁜 언니를?

나 손예진. 음악만 있다면 그곳이 클럽이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02

2022 손예진이 입구컷이라니!  

〈서른, 아홉〉 4화, 생애 첫 나이트 도전에서 '입구컷'을 당한 뒤 나이트를 끊은 세 친구. 하지만 세월이 흘러 찬영(전미도)의 남은 시간을 신나게 보내기로 한 서른아홉 세 친구는 나이트로 향한다. 나이트와 담 쌓은 시간을 증명하듯 두 친구의 얼씨구절씨구 춤사위를 본 찬영은 스테이지에 나가기를 망설이는데...
 
 

2018 춤 잘 추는 예쁜 누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1회. 야근에 지쳐가던 진아(손예진)는 캔맥주에 (휴대전화를 머그컵에 넣으니 우퍼 사운드!) '내가 제일 잘 나가' BGM으로 클럽 분위기를 낸다. 그 모습을 사무실 밖에서 흐뭇하게 지켜보는 준희(정해인). 그런데 말입니다, 무방비 상태로 추었다고 보기엔 춤선이 너무 예쁘다... 언니는 계획이 다 있구나?
 
 

2014 지금까지 이런 푼수는 없었다  

절친 공효진이 인증한 손예진의 푼수기가 대방출된 〈무한도전〉 브라질 월드컵 특집. 〈작업의 정석〉에서 '물쇼'를 보여줬던 그에게 멤버들이 춤 실력 좀 볼 수 있냐고 묻자 수줍게 선보인 살사 댄스. 그런데 살랑살랑 살사에 이어지는 개인기가 반전이다. 추억의 〈유머 1번지〉에서 봤을 법한 코믹 댄스였던 것. 누가 이 언니 좀 잡아!      
 
 

2003 손예진도 조승우도 히피 히피셰잌~

영화 〈클래식〉은 손예진을 국민 첫사랑으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춤신춤왕의 서막을 보여주었다. 포크댄스 수업에서 재회한 주희(손예진)와준하(조승우)가 'The Hippy Hippy Shake'에 맞춰 추는 막춤이 바로 그것. 아직 못 봤다면 당신은 복 받은 사람이다. 빵 터질 일만 남았으니까.  
 
▶ 이래서 예진 핸드, 예진 핸드 하는구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