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다운 장원영·안유진·예나·진솔로 알아보는 개강 룩 추천 4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새내기다운 장원영·안유진·예나·진솔로 알아보는 개강 룩 추천 4

개강하면 뭐 입지? 생각했다면 주목해야 할 스타일링!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02
비대면 수업을 듣던 시절은 가고 다시 대면 수업이 돌아왔다! 아직은 완벽하게 펜데믹 이전처럼은 아니지만 대면 수업이 늘어나는 추세. 22학번 새내기들 혹은 비대면 수업만 진행해 개강 룩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감이 안 온다면 이들의 스타일링을 주목해보자.  
 

수수美 가득 새내기

@yena.jigumina
개강 맞이 새로운 옷을 꼭 사야 한다? 당연히 NO. 이미 가지고 있는 데일리한 아이템으로도 멋을 내기 충분하다. 베이직한 맨투맨과 스키니 팬츠 그리고 롱 부츠를 매치해 심플한 매력을 뽐내는 예나처럼 말이다. 새내기인 만큼 화려함보단 수수한 매력이 베스트. 하이 포니테일로 도도함까지 챙긴다면 이야말로 백 점짜리 스타일링!
 
 

귀염美 가득 새내기

@loonatheworld
이달의 소녀 진솔의 귀여운 새내기 패션. 체커보드 패턴의 카디건과 데님팬츠를 매칭했다. 또 의상과 비슷한 컬러 계열의 스니커즈를 착용해 더욱 센스 있다. 곰돌이 이어링과 헤어밴드와 같은 귀여운 아이템으로 애교까지 만점. 컬러 역시 올해 가장 핫한 베리 페리 베이스로 인싸 입증 끝!  
 
 

세련美 가득 새내기

@_yujin_an
새내기 패션이라고 해서 꼭 귀여울 필요는 없지 않은가? 세련된 대학생이 되고 싶다면 안유진의 가죽 재킷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활용성 높은 가죽 재킷은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안유진처럼 선글라스를 머리 위로 올려준다면 멋쟁이 새내기 준비 완료.  
 
 

성숙美 가득 새내기

@for_everyoung10
성숙한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면 올 화이트룩에 도전해보자. 04년생이라는 사실이 믿기 힘들 정도로 이미 완성형 패션과 미모를 뽐내기로 유명한 장원영. 화이트 컬러 터틀넥과 팬츠로 맑은 매력의 룩을 공개했다. 여기에 하트 무늬가 포인트인 퍼 재킷 아우터를 더해져 영 앤 리치 느낌의 대학생 룩을 완성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