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키, 장도연·양세형, 손담비·김희철까지 연예계 찐친 모먼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태연·키, 장도연·양세형, 손담비·김희철까지 연예계 찐친 모먼트

이성끼리 친구 가능? 완전 가능~!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03
“남녀 사이 이성 친구 가능?” 질문은 예전부터 찬반이 팽팽하게 대립하는 논쟁 중 하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입장도 많지만 실제로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는 사람들은 분명 있다. 엄청난 케미로 보고 있으면 부러운 연예계 소문난 이성 찐친은 누구~?
 
 

태연·키

@bumkeyk
일명 ‘탱키 남매’라 불리며 찐 남매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을 정도의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태연과 키.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흥부자 남매로 활약하며 만찢 비주얼을 자랑한다. 비슷한 그림체로 예능계뿐만 아니라 뮤지션으로서 서로 상부상조하는 찐으로 멋진 소울메이트 탱키 남매 포에버~
 
 

장도연·양세형

@ysh6834 @ysh6834 @jang.doyoun
장도연 놀리기에 진심인 양세형. 이들 역시 찐친으로 유명하다. 양세형과 장도연, 박나래는 85년생 소띠로 ‘소모임’ 친구들. 여기에 동생 양세형까지 더해진 넷의 썰은 만화영화 시리즈처럼 웃기다. 장난기 많은 성격에 서로 물고 뜯기 바쁘지만 좋은 일엔 누구보다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챙겨주는 츤데레 친구 사이!  
 
 

손담비·김희철

인생술집 캡처
연예계 오랜 친구 사이로 김희철과 손담비를 빼먹으면 섭섭하다. 각종 방송에서 찐친 모먼트를  보여준 김희철과 손담비도 오래된 이성 친구 사이. 서로의 애인을 함께 만나고 연애 상담도 하는 등 동성 친구처럼 허물없이 지내기로 유명하다. 서로의 비주얼에 호감을 느낄 수 있는 거 아니냐는 주변의 시선에도 친구로 지내기로 한 사람은 이성으로 보지 않는다는 김희철의 철칙? 덕분에 친구 사이를 유지 중이다. 결혼 후에도 이들의 우정은 변치 않길 바라보자.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