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톤, 웜 톤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가 바로 ‘레드’다. 특히나 겨울엔 새빨간 레드 풀 립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 자칫 잘못 바르면 입술만 동동 뜨는 부담×100 메이크업이 될 수 있어 뷰알못들은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 하지만 걱정은 노노~. 강렬한 레드 립도 찰떡같이 소화한 셀럽들의 메이크업을 참고한다면 이번 겨울엔 레드 립, 야 너도 할 수 있어!
레드 립이면 청순 대명사
아이유도 어른스러운 매혹적인 무드가 뿜뿜! 전체적으로
쌩얼st의 깔끔하고 깨끗한 메이크업에 레드 컬러 립으로 포인트를 줘 치명 치명 열매 백만 개 먹은 듯한 미모를 뽐냈다. 여기에 매트 타입이 아닌 유리알 광택의 촉촉한 마무리감을 지닌 레드 립을 선택해 메이크업이 맑고 투명해 보이는 효과를 줬다.
핑크빛이 살짝 도는 핑크 레드 컬러로 풀 립 메이크업을 선보인
에스파 카리나.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에 레드 풀 립까지, 범접 불가의 포스를 풍길 수 있는 고난도의 메이크업이지만 ‘카리나 이즈 뭔들?’ 이마저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녀의 한 끗 포인트는 바로 핑크 톤이 더해진 핑크 레드 색의 밝은 립 컬러를 사용했다는 것! 덕분에 이목구비는 더 또렷하게 피부는 더 새하얗게 보이지만, 컬러가 부담스럽게 튀지 않아 카리나의 도도한 외모가 빛나는 건 물론이요 고급진 분위기까지 뿜뿜~. 연말 약속을 맞아 “주인공은 나야 나!”를 외칠 화려한 메이크업을 찾는다면, 카리나의 메이크업을 복붙해보길 추천 추천~.
심플 이즈 더 베스트~. 부담스럽지 않은 레드 립 연출을 원한다면
현아의 메이크업을 참고해 볼 것! 레드 컬러 립은 얼굴 톤을 화사해 보이게 만들어, 레드 립을 포인트로 활용하면 칙칙했던 안색이 형광등 켠 듯 환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현아 역시
오렌지 레드 컬러의 웜한 레드 립을 스머징해 입술 경계를 자연스럽게 풀어줘 부담은 쏙 빼고 노 메이크업에도 초췌하지 않은 꾸안꾸의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플럼빛이 도는 쿨한 레드 컬러 립으로 댕댕미는 순삭, 냉미녀 무드 뿜뿜하는
아이브 안유진. 요즘 같은 추운 겨울에 바르기 딱 좋은 딥한 레드 컬러로 귀욤귀욤한 무드는 쎄굿바~ 성숙한 으른미를 보여주며 레전드 미모 갱신했다. 입술에 꽉 차게 풀 립으로 발랐지만, 외곽 라인 부분만 살짝 스머지 해 입술 경계를 부드럽게 만들어 강한 색감의 풀 립이지만 부담스러운 느낌을 줄인 것이 그녀의 메이크업 킥!
끝판왕 등장이요~. 레드 풀 립의 정석을 묻는다면 정답은 바로
YGX 리정! 민낯은 아기처럼 순딩한 그녀지만, 다른 어떤 컬러도 섞이지 않은 순도 100%의 레드 컬러 풀 립을 장착해 영보스 파이터 모드 온! 피어싱도 그녀에겐 노 프라블럼~.
매트한 레드 립을 스머지 없이 입술 라인을 따라 깔끔하게발라 더욱 강렬한 마라 맛 메이크업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