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 승천 주의보! 과몰입 부르는 런닝맨 러브라인 멤버들의 썸기류 포착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광대 승천 주의보! 과몰입 부르는 런닝맨 러브라인 멤버들의 썸기류 포착

전 국민 유재석 망붕렌즈 장착하게 만든, 런닝맨 대표 썸남썸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2
2021 SBS 연예대상 최우수 프로그램 상에 빛나는 〈런닝맨〉은 벌써 10여 년 이상 달려온 대한민국의 대표 장수 프로그램이다. 무한도전 키즈에 이어 런닝맨 키즈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전국의 많은 초딩들(?)에게 영향을 준 프로그램은 매회 순도 높은 재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 주고 있다. 특히나 요즘은 런닝맨 내 예상치 못한 러브라인이 생성되면서 설레는 커플 케미까지 선사 중이다. 그렇다면 과연 방구석 1열 시청자들을 망붕렌즈 끼게 만든 런닝맨의 대표 썸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송지효 & 김종국 “유재석이 환장하는 꾹멍케미♥︎”

과거 전 국민이 응원하던 커플이 의 김종국♥윤은혜 였다면 요즘은 김종국♥송지효 커플을 모두가 바라고 있다. 실제 열애설까지 났던 이들은 친한 동료 사이라며 관계를 부정했지만, 아직까지 〈런닝맨〉에서 심상치 않은 커플 케미를 뿜뿜 중이다. 특히나 이들의 관계에 진심인 유재석은 매회 장난인 듯 장난 아닌 썸기류를 생성, 시청자들의 광대 승천 주의보를 부르고 있다.


 
 

전소민 & 양세찬 “동갑내기 커플의 알콩달콩 케미”

남자 게스트와 유쾌한 러브라인을 선보이는 전소민은 ‘러브 개구리’, ‘난봉꾼’ 등의 별명으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애정을 독차지한다. 하지만 오랜 〈런닝맨〉 팬들은 전소민, 양세찬 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결코 놓지 않는다. 종종 〈런닝맨〉에서 두 사람의 썸 기류가 포착되곤 하는데…. “너, 나 아직 안 사랑해?” 등 전소민의 과감한 돌직구 고백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한다.
재밌는 건 이 두 사람을 제작진 또한 진심으로 응원한다는 것이다. 그 증거로 SBS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두 사람의 케미를 모은 영상이 자주 올라오곤 한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