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투 핫>의 한국판이라는 <솔로지옥>, 주요 출연진들의 놀라운 정체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 <투 핫>의 한국판이라는 <솔로지옥>, 주요 출연진들의 놀라운 정체는?!

유교국에 19금 성인 예능의 등장이라... 이거 재밌어지겠는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20
핫한 청춘 남녀 10명이 무인도에 갇혀 서로를 탐색하고, 데이트를 즐긴다! 그러나 10만 달러의 상금을 얻기 위해서는 그 어떤 스킨십도 허용되지 않는다. 넷플릭스의 19금 예능 콘텐츠 〈투 핫〉은 잔인한 룰(?)로 유명한 인기 쇼이다. 하지만 다소 높은 수위 탓에 한국에서는 같은 포맷으로 제작되기 쉽지 않을 것이라 예상하던 쇼였다. 그런데 이 겨울의 끝자락, 추위를 후끈한 열기로 날려버릴 한국판 〈투 핫〉! 〈솔로지옥〉이 마침내 그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방송에서는 싱글 남녀들의 핫한 비주얼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의 직업과 나이도 모른 채 원초적 환경 속에서 과연 출연진들이 어떤 예측불가한 반전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송지아(프리지아)

공개된 출연자 중 가장 화제를 모은 건 단연 유튜버 '프리지아'로 활동 중인 송지아다. 1997년생인 송지아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46만 8000명, 유튜브 구독자 58만 8000명을 거느린 유명 인플루언서다. 첫 등장 장면에서 송지아는 흰색 트위드 원피스와 명품백 차림으로 화려하게 등장했고, 남성 출연자들은 물론 여성 출연자들까지 바쁘게 그녀를 스캔했다.
 
 

강소연

배우 활동은 물론 유튜버, 복싱 짐과 복싱 전문 쇼핑몰을 운영 중인 강소연은 어쩌면 야구팬들에게 익숙한 얼굴이다. NC 다이노스 강동연 선수의 누나로 유명한 강소연은 1988년생으로 지난 2006년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로 데뷔했다. 이후 그녀는 2011년부터 2014년까지 그룹 'WE'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배우로 진로를 변경해 KBS2 드라마 스페셜 〈알젠타를 찾아서〉, MBN 〈리치맨〉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오진택

핫한 연애를 하고 싶어 〈솔로지옥〉에 출연했다는 핫가이 오진택! 그는 30살로, 영국 무드의 테일러 숍 대표이다. 평소 섹시하고 키 큰 여자가 이상형이라는 오진택은 첫 등장에서부터 “여자에게 대시를 해서 실패한 적은 없다”라며 연애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을 완벽주의 성격이라 설명하며 “수염을 기를 때 길이를 맞춰서 잘 다듬는다”고 덧붙였다.
 
 

최시훈

이종석 닮은 꼴로 웹드라마 계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배우 최시훈은 등장부터 귀여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출연진들은 아이돌로 그를 추측하는 등 그에게 관심을 보였다. 한편 그는 〈뒤로맨스〉, 〈카페 킬리만자로〉, 〈스탠바이 큐레이터〉, 〈맵시오빠〉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를 쌓고 있는 중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