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가 낳은 역대급 프로젝트 그룹들, 그들의 놀라운 최신 근황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놀면 뭐하니가 낳은 역대급 프로젝트 그룹들, 그들의 놀라운 최신 근황은?!

토요태부터 싹쓰리, 환불원정대, MSG 워너비까지! 놀뭐즈 멤버들의 美친 케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15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 확장 유니버스 스토리를 담아내며 인기를 얻었던 〈놀면 뭐하니?〉가 최근 그룹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를 결성, 심상치 않은 이슈몰이 중이다. 사실 〈놀면 뭐하니?〉는 혼성그룹 ‘싹쓰리’, 걸그룹 ‘환불원정대’에 이어 남성 보컬그룹 ‘MSG워너비’까지 탄생시키며 상당한 음원 파워를 보여준 이력이 있다. 새로운 그룹 ‘토요태’의 데뷔가 임박한 지금, 그렇다면 〈놀면 뭐하니?〉가 낳은 부캐 가수들의 근황은 어떠할까?
 
 

싹쓰리(이효리,비, 유재석)

싹쓰리의 멤버 이효리의 최근 근황은 MAMA에서 포착됐다. 20년간슈퍼스타의 자리를 지킨 이효리는 지난 11일 개최된 〈2021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최초 여성 호스트로 무대에 등장, 역대급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특히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8개 크루 리더와 함께 무대를 꾸민 이효리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박에 집중시켰다.
 
 
가수 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먹보와 털보〉로 근황을 전했다.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비와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여행 버라이어티 예능 시리즈다. 〈무한도전〉을 연출한 김태호 PD가 처음 넷플릭스와 협업해 선보이는 작품이기도 한 〈먹보와 털보〉에서 가수·배우·예능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해온 비가 과연 역할을 해낼지 기대감이 모인다.  
 
 

환불원정대(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

환불원정대의 최신 근황은 엄정화의 개인 SNS에서 찾을 수 있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11일 열린 〈2021 MAMA〉에서 만난 엄정화와 이효리, 정재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약 1년 만에 재회한 이들은 카메라를 보며 해맑게 웃었고, 엄정화는 게시글에 "무대 메이크업 지운 우리 #이효리#dothedance #멋진효리 #iloveyou"라는 글을 더했다.
 
 
한편 제시와 화사의 근황은 SBS 모비딕 〈제시의 쇼터뷰〉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최근 솔로 활동을 시작한 화사가 제시의 프로그램에 출연, 화기애애한 토크를 나눈 것이다. 찐친답게 제시는 대뜸 "행복해요? 남자친구 있어요?"라고 묻기도 했고, 이에 화사는 잠시 당황하며 "뭘 그런 걸 물어봐요. 없어요"라고 답하며 웃음 지었다.
 
 

MSG워너비(지석진, 김정민, KCM, 쌈디, 이동휘, 이상이, 박재정, 원슈타인)

MSG워너비(M.O.M)가 〈MMA 2021〉(멜론 뮤직 어워즈 2021)에서 베스트 프로젝트 뮤직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멤버 지석진은 “이건 기적 같은 일”이라며 “멜론 뮤직 어워즈에서 상을 받다니, 굉장히 감동적이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들은 유재석, 김태호 PD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새로운 곡을 들려드리면 좋아하실지 모르겠다. 신곡을 하면 어떨까 싶다.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