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다채로운 텍스처와 색감으로 완전 무장! 10가지 신상 립스틱

다채로운 텍스처와 색감으로 무장한 10가지 신상 립의 화려한 배틀을 지금 시작한다. 그간 억눌러온 립 메이크업 욕구를 불타오르게 할 립 격전의 서막. Let’s FIGHT!

BYCOSMOPOLITAN2021.10.08
 

MAKE UP FOR EVER

▲ 메이크업 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샤인 온 432 인컨데선트 파이어 3만4천원대
여기가 바로 초크초크 립 극락! 립스틱이지만 리퀴드 못지않은 극강의 촉촉함은 기본이고 초초초 선명한 발색 스펙까지 갓벽하다. 특히 요즘 같은 계절과 착붙인 웜 누드, 쿨 누드 같은 내추럴한 색감부터 호불호 없는 채도 높은 핑크, 코럴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유용한 팔레트라 더 매력적~.
 

#가을에도_내입술은_반짝반짝 

180 조이풀 페탈234 일렉트릭 파머그래넛432 인컨데선트 파이어230 바운시 핑크
 

 

AMUSE 

▲ 어뮤즈 듀 틴트 09 서울 소울 2만원
핫하다 하태! 어뮤즈의 영롱 보스 듀 틴트가 복숭앗빛 패키지와 좀 더 맑고 투명한 사용감으로 진화했다. 기존 베스트 색상 10가지는 좀 더 웨어러블해졌고,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뉴 컬러 2가지가 추가돼 총 12가지 라인업을 자랑한다. 올가을 예쁨 뿜뿜 유리알 광택 립을 뽐내고 싶다면 아묻따 NEW 듀 틴트.
 

#갓벽_물빛틴트의_진화

12 일요일11 복숭아10 아침 무화과09 서울 소울
 

 

MAC 

▲ 맥 러스트글래스 립스틱 552 티엔티저 3만1천원대
라떼 시절 필수품! 맥의 총알 립스틱이 반짝이고 매끈해진 패키지와 촉촉한 텍스처를 장착하고 돌아왔다. 씨 쉬어, 레이디 버그처럼 코덕들 사이에서 유명한 베스트 셰이드 10가지와 18가지 뉴 컬러 라인업으로 또 한번 덕후들을 심쿵하게 할 예정. 매력 만점 컬러로 가득 채워 선택의 폭을 넓혔으니 기대해도 좋다.
 

#레전드_립스틱의_귀환

546 핑크 빅549 피디에이577 플러스터드520 씨 쉬어
 

 

ESPOIR 

▲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밋츠 그레이 시리즈 로즈 밋츠 그레이 2만2천원
MLBB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에스쁘아에서 또 한번의 레게노 립을 출시했다. 브라운과 피치, 로즈, 플럼 컬러에 그레이 한 방울이 톡! 더해져 세련된 가을 갬성 립을 완성한 것. 요즘 트렌드인 뉴트로 무드와도 착붙인 컬러 라인업이라 이번 가을에도 역시 히트 예감!
 

#가을갬성_컬러_다모엿 

피치 밋츠 그레이브라운 밋츠 그레이플럼 밋츠 그레이로즈 밋츠 그레이
 

 

CHANEL 

▲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84 로즈 암비규 4만8천원
샤넬의 갓전드 리퀴드 립! 이번엔 가을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 차분한 빈티지 컬러 라인업이 압권이다. MLBB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톤 다운된 브릭레드 계열의 컬러 구성과 가을비가 내린 듯, 물 머금은 듯 윤기 나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고광택 샤인 효과로 바르는 순간 “역시 갓샤넬! 갓루쥬알뤼르!”라는 말밖에 안 나올 듯~.
 

#가을컬러로_돌아온_샤인립 

84 로즈 암비규86 루쥬 캡티방83 베쥬 시크릿87 루쥬 이리귤리어
 

 

ESTEE LAUDER 

▲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휩 매트 립 컬러 932 러브 피버 4만1천원대
가볍고 보송보송한 반전 텍스처의 에스티 로더 립 무스. 촉촉하면서도 포슬포슬한 질감의 리퀴드를 바르는 순간 입술에 착붙! 마스크 묻어남과 건조함은 1도 없어 시간이 지나도 첫 발색 그대로 유지된다. 경쾌한 코럴 컬러부터 딥한 버건디까지 컬러 스펙트럼도 다양해 제대로 가을 타는 기분을 느끼게 해 줄 립 인듯!
 

#겉보속촉_크리미_립 

924 소프트하티드935 쇼크미930 바누아925 소셜윌931 핫샷
 

 

BURBERRY BEAUTY 

▲ 버버리 뷰티 키세스 립스틱 사틴 101 브라이트 플럼 4만5천원
립밥처럼 초크초크한 타입에 끌린다면 오늘부터 키세스 립스틱 들이세요! 입술 위로 미끄러지듯 크리미하게 발리는데 발색은 초! 초! 초! 선명한 립스틱이다. 계절불문!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톤 다운된 컬러들이 가득하니 미리 찜콩해두길. 고급미 뿜뿜하는 골드 빛 버버리 패턴 패키지도 존예보스 인정!
 

#클래식_립스틱_끝판왕(feat.런던 갬성)

188 시그니처 골드17 TB 오렌지35 세피아97 옥스블러드33 탬페스트 로즈
 

 

VDL 

▲ VDL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 05 애플 필링 2만8천원
색조 맛집의 핫한 신상 립! 입술에 사르르 녹아드는 수플레 텍스처의 립 틴트는 각질 부자 입술에도 가볍게 착붙~. 게다가 누구보다 색에 민감한 K-코덕들의 뷰심을 저격할 탐나는 컬러 라인업까지 갖췄다. 프로즌 베리, 베이크드 애플, 시나몬 모카 등 이름만 들어도 기분이 달콤해지는 컬러명처럼 발색 역시 생기 만렙 끝판왕.
 

#내입술_따뜻한_수플레처럼 

05 애플 필링02 베이크드 애플01 프로즌 베리03 스트로베리 크림04 시나몬 모카
 

 

GIVENCHY BEAUTY 

▲ 지방시 뷰티 르 루즈 쉬어 벨벳 N37 루즈 그레네 4만8천원대
한번 써보면 절대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벨벳 피니시이자 코덕들 사이에서는 국룰로 알려진 ‘지방시 뷰티=벨벳’! 이번 시즌에는 가을 정취를 닮은 레드에 오렌지, 브라운 한 방울을 섞은 듯한 립 색감이 완전 볼매다. 이 전 벨벳보다 가벼워진 쉬어 타입이라 평소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립을 선호한다면 더 취저일듯!
 

#존예보스_벨벳립스틱 

N36 랑떼르디N17 루즈 에라블N27 루즈 앙퓨제N32 루즈 브리끄N37 루즈 그레네
 

 

CHARLOTTE TILBURY 

▲ 샬롯 틸버리 매트 레볼루션 필로우 토크 4만4천원
한소희 립스틱으로 더 유명해진 매트계의 본좌!  특히 누디한 핑크색인 필로우 토크 컬러와 브릭 로즈 계열의 슈퍼 패뷸러스는 취향 타지 않는 존예 색감으로 뷰잘알들 사이에서 띵템으로 등극했을 정도. 매트 레볼루션이라는 이름처럼 고급진 발색을 선사하니 어떤 컬러를 골라도 난리났네! 난리났어! 
 

#들어는봤나_캐시미어_립 

슈퍼 모델커버 스타슈퍼 패뷸러스필로우 토크캣 워킹

Keyword

Credit

  • freelancer editor 박정인
  • photo by 최성욱
  • assistant 박지윤/ 박민수
  • digital designer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