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메가 크루는 추석이 지난 다음주 방송 예정. 추석 연휴 때는 스우파 없이 보내려니 섭섭한 마음 눌러줄 노제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9월 21일 추석 당일 티빙으로 독점 공개되는 노제와 웨이비의 특집! 지난 촬영분을 모아서 사골국 우리듯 내보내는 것이 아니라 특집 영상을 위해서 새로 촬영을 마쳤다고! 노제가 선생님으로 있는 학원에는 노제를 보기위해 몰려든 팬들이 있을 정도. 덕후를 위한 라이브에서 팬들이 팬 사이트가 있다고 하자 깜짝 놀라는 모습까지! 입덕은 빠르게 탈덕은 영원히 안녕~
한림예술고등학교에서 노제에게 춤을 가르친 허니제이. 이 사실은 허니제이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밝혀졌다. 노제의 실물이 궁금하다는 팬의 반응에 허니제이는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노제 너무 예쁘다”라고 바로 예쁨 인증! 심지어 “너 이렇게 예쁜데 연예인 안 해?”라고 물어봤다고. 원래 본투비 예쁜 댄서 인정 of 인정!
━
노제 역시 성공한 덕후? 의외의 친맥 형성 시작!
예쁜 사람 옆에 예쁜 사람은 진리. 이런 친목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실제로 만나본 적도 없지만, 방송으로 내적 친목 다진 뒤 냅따 서로에게 인스타그램 팔로우로 직진한 강혜원과 노제. 노제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도 들어와 댓글을 남길 정도로 강혜원과 노제는 서로에게 진심인 편. 심지어 노제는 실제로 리더 계급 댄스를 직접 춰주겠다고 그린라이트 올린 상황. 이 둘의 친목 응원합니다.
━
시선 강탈! 자꾸 눈길이 가는 백업 댄서의 등장
예쁜 카이 백댄서로 덕후들 눈에 띄기 시작한 노제. 스우파 출연 전에도 많은 여덕몰이를 시작한 찐 아이돌 관상 댄서다. 특히 카이의 ‘음’ 솔로 무대에서 고글 쓰고 무대를 소화할 때는 직캠까지 있을 정도! 물론 이것으로 모니카에게 지적을 받기는 했지만, 노제는 리더 계급의 메인 댄서로 모두에게 실력을 증명했다. 노제의 무대는 샤이니의 ‘Don’t Call ME’, 태민의 ‘Advice’에서도 찾아볼 수 있지만 영상이 너무 적어 아쉽다는 팬들의 반응.
스우파 리더 중에 말티즈를 담당하면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가비. 속눈썹 사업을 팬들에게 열심히 영업하면서 스우파에서도 리더들에게 하나씩 선물을 해주었다. 워스트 댄서 선발권을 갖고 있는 노제에게는 특별히 두 개를 선물로 주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다들 웃지 못할 해프닝이 되었는데. 팬이라면 손민수 하고 싶은 마음은 똑같은 마음인가보다! 쇼핑몰 문의란에 노제님이 가져간 속눈썹이 무엇인지 묻는 글이 올라온 것. 그래서 노제픽은? ‘본 디스 웨이 born this way’와 ‘퀸 qu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