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장인 엠넷이 또 일냈다. 서터레스 확 풀리는 크루들의 댄스 배틀과 관계성까지! 대세 of 대세로 자리 잡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경이로울 정도인 그녀들의 춤 실력만큼, 그녀들에게 주목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춤과 아주 찰떡인 그녀들의 메이크업도 한몫하는 바! 마라맛 댄서들의 메이크업을 살펴보자고.
스타일 맛집, 가비
」

스우파 내 독보적인 스타일링으로 존재감을 과시하는 가비. 과한 듯? 과하지 않은 의상과 메이크업이 그녀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 가비는 아치형 눈썹, 살짝 뺀 아이라인과 풍성한 속눈썹으로 시크미 뽐내는 중~. 거기에 MLBB 컬러의 립과 블러셔를 광대까지 올려주면 서양 언니 저리 가라 하는 가비만의 메이크업 완성!
반전 매력 갑, 리정
」

쌩얼일 땐 귀염뽀짝 댕댕미가 폭발하는 리정! 메이크업만 하면 힙스터로 180도 변신한다고~. 피치 톤의 섀도와 립으로 톤온톤 메이크업을 시도했다. 아이브로우, 블러셔, 말린 장미 컬러 립으로 연출한 찐~한 메이크업까지 넘모 잘 어울리자나. 거기에 리정의 시그니처인 피어싱을 더 하면 게임 끝!
무결점 미모, 노제
」

매트립이 찰떡인 매트립 처돌이 노제의 메이크업은? 눈매를 또렷하게 해주는 아이라인과 고동색 컬러의 언더 섀도로 농도 깊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게다가 코와 턱선에 쉐딩을 줘 날렵미까지 챙겨 ‘아이돌급 외모 소유자’라는 별명을 입증할 정도! 가을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노제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 시미즈
」

구릿빛 피부 톤으로 건강미를 뽐내는 시미즈. 핫보디만큼 저절로 눈이 가는 그녀의 아이 메이크업! 살짝 눈꼬리를 올린 아이라인은 물론 언더라인까지 그려 도도해 보이는 시미즈. 섀도로 음영을 준 것은 물론 은은한 펄이 특징인 글리터 섀도로 애교살에 포인트를 줘 화려함을 한 스푼 추가해 Y2K 무드가 뿜뿜한다.
빨~간 립스틱, 립제이
」

춤출 때 입술이 예뻐서 ‘립제이’라는 예명을 지었다고 하는데, 그녀의 입술에 저절로 시.선.강.탈 되는 것은 당연지사! 강렬한 퍼포먼스 때문인지 진한 레드 립을 자주 사용한다. 하지만 포인트는 볼드 립 메이크업으로 도톰한 입술을 강조해준다는 것. 춤을 한층 더 섹시하게 해주는 레드 립과 그걸 찰떡 소화하는 립제이의 만남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