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가비ㆍ노제ㆍ리정 등 마라맛 스우파 언니들의 메이크업은 무엇?

파워풀한 춤 실력과 시너지 갑! 넘모 멋지자나~.

BYCOSMOPOLITAN2021.09.14
 
오디션 장인 엠넷이 또 일냈다. 서터레스 확 풀리는 크루들의 댄스 배틀과 관계성까지! 대세 of 대세로 자리 잡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경이로울 정도인 그녀들의 춤 실력만큼, 그녀들에게 주목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춤과 아주 찰떡인 그녀들의 메이크업도 한몫하는 바! 마라맛 댄서들의 메이크업을 살펴보자고.
 
 

스타일 맛집, 가비

가비가비
 
스우파 내 독보적인 스타일링으로 존재감을 과시하는 가비. 과한 듯? 과하지 않은 의상과 메이크업이 그녀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 가비는 아치형 눈썹, 살짝 뺀 아이라인과 풍성한 속눈썹으로 시크미 뽐내는 중~. 거기에 MLBB 컬러의 립과 블러셔를 광대까지 올려주면 서양 언니 저리 가라 하는 가비만의 메이크업 완성!
 

반전 매력 갑, 리정

리정리정
 
쌩얼일 땐 귀염뽀짝 댕댕미가 폭발하는 리정! 메이크업만 하면 힙스터로 180도 변신한다고~. 피치 톤의 섀도와 립으로 톤온톤 메이크업을 시도했다. 아이브로우, 블러셔, 말린 장미 컬러 립으로 연출한 찐~한 메이크업까지 넘모 잘 어울리자나. 거기에 리정의 시그니처인 피어싱을 더 하면 게임 끝!
 
 

무결점 미모, 노제

노제노제
 
매트립이 찰떡인 매트립 처돌이 노제의 메이크업은? 눈매를 또렷하게 해주는 아이라인과 고동색 컬러의 언더 섀도로 농도 깊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게다가 코와 턱선에 쉐딩을 줘 날렵미까지 챙겨 ‘아이돌급 외모 소유자’라는 별명을 입증할 정도! 가을 메이크업이 고민이라면 노제의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 시미즈

시미즈시미즈
 
구릿빛 피부 톤으로 건강미를 뽐내는 시미즈. 핫보디만큼 저절로 눈이 가는 그녀의 아이 메이크업! 살짝 눈꼬리를 올린 아이라인은 물론 언더라인까지 그려 도도해 보이는 시미즈. 섀도로 음영을 준 것은 물론 은은한 펄이 특징인 글리터 섀도로 애교살에 포인트를 줘 화려함을 한 스푼 추가해 Y2K 무드가 뿜뿜한다.
 
 
 

빨~간 립스틱, 립제이

립제이립제이
 
춤출 때 입술이 예뻐서 ‘립제이’라는 예명을 지었다고 하는데, 그녀의 입술에 저절로 시.선.강.탈 되는 것은 당연지사! 강렬한 퍼포먼스 때문인지 진한 레드 립을 자주 사용한다. 하지만 포인트는 볼드 립 메이크업으로 도톰한 입술을 강조해준다는 것. 춤을 한층 더 섹시하게 해주는 레드 립과 그걸 찰떡 소화하는 립제이의 만남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