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로제에 이어 리사의 솔로 데뷔라니! 컴백 카운트다운과 함께 센언니 아우라를 풀풀 풍기는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 리사. 세젤예 미모에 오지는 피지컬로 무대 위 시선을 확 끄는 본업천재 리사의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카리스마 뿜뿜한 무대 메이크업까지 모았다. 리사의 메이크업이 궁금하다면 드루와~.


카리스마 여제답게 쎈언니포스 작렬하는 티저를 올리며 솔로 데뷔를 알린 리사. 눈두덩이까지 길게 뺀 새빨간 아이라인과 매혹적인 레드 립으로 완성한 메이크업이 빌런 느낌을 지대로 보여줬다. 잇따라 공개한 아~찔한 고양이 눈매의 아이라인과 연한 핑크 립에 화려한 네일이 특징인 차도녀st의 티저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 대세 걸그룹의 면모를 입증한 리사. 티저부터 황홀한 리사의 첫 솔로 넘모궁금하자나~.


무대에선 카리스파 폭발! 하지만, 무대 밑에선 순둥미 넘치는 리사. 화려한 조명에서도 살아남는 진한 메이크업과는 달리, 스케줄이 없을 땐 메이크업을 최소화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잡티 1도 안 보이는 꼼꼼한 메이크업 베이스에 결을 살린 눈썹과 보기만 해도 촉촉해 보이는 글로시한 립이면 리사’S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 허전한 듯한 느낌이 든다면 눈 끝에 살짝 라인만 그리는 것도 좋은 방법. 이게 바로 꾸안꾸의 정석이지!


아이콘의 무대를 지원하기 위해 〈킹덤: 레전더리 워〉에 출연한 리사는 클레오파트라를 완벽 소화했다. 베일 것 같은 칼 단발과 MLBB 컬러의 아이섀도, 매트한 레드 립으로 완성한 메이크업이 보기만 해도 홀릴 것 같은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게다가 블링블링 메탈릭 소재의 망사 드레스를 덧입어 그 분위기가 더 증폭되는 중~.


“리사 is 단발”은 국룰이지만, 긴 머리 소화력 무엇? 청순청순한 긴 머리로 변신한 리사가 픽한 메이크업은? 바로 청순한 베이스에 도도함을 한 스푼 넣어준 메이크업. 눈꼬리를 길게 뺀 아이라인과 하늘까지 치솟을 듯한 속눈썹이 바로 메이크업의 포인트! 거기에 핑쿠핑쿠한네일이 피부를 화사해 보이게 해주는 것까지 갓벽하다.
섹시하면서도 장꾸미 그~득한 너낌까지 찰떡 소화한 리사. 하늘색으로 덧그린 아이라인이 섹시함을 연출해주고, 리사의 앵두 입술을 강조해 주는 핑크 립과 눈 밑에 붙인 파츠가 바로 큐티 섹시를 완성해주는 비결! 거기에 양갈래 머리로 분위기를 조화롭게 만들어주는 것이 포인트~. 어떠한 컨셉도 실패 없는 리사의 팔색조 매력은 도대체 어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