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간절기 필수템! 셀럽들의 가디건 스타일링 5

지금부터 가을까지 만능 패션 아이템 가디건 활용법

BYCOSMOPOLITAN2021.08.31

현아

러블리 빈티지룩의 대명사 현아! 플라워 패턴의 슬립 원피스에 상큼한 그린 컬러의 가디건을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슬립 원피스는 단독으로 입어도 예쁘지만 이렇게 가디건이나 긴 팔, 터틀넥과 함께 입으면 내추럴한 핏으로 몸매 라인도 부각시키면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나나

8등신 비율로 무얼 입어도 화보 같은 분위기를 뽐내는 나나는 어깨 트임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라임컬러의 가디건을 단독으로 입고 레더 스커트와 함께 매치했다. 어깨 트임으로 여리여리한 청순한 느낌과 레더 아이템들을 함께 매치하여 걸크러쉬한 매력까지 뽐냈다.

 

허영지

화이트 컬러의 볼레로 가디건을 데님 셋업과 매치해 뉴트로룩을 완성한 허영지. 그녀처럼 크롭톱이나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매치하여 트렌디하게 연출해보자. 툭 걸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예리

예리의 픽은 플라워 패턴의 자수가 들어간 화이트 톱과 크롭 가디건 세트! 하이웨이스트 스트라이프 팬츠에 슬림한 구두와 볼드한 악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같은 색, 같은 소재로 이루어진 세트 아이템은 코디를 쉽게 할 수 있어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두가지 아이템을 건질 수 있어 일석이조의 장점이 있다.

 

이하이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크롭탑 가디건과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에슬레저룩을 완성한 이하이. 색감 매칭이 어려워 무채색의 에슬레저룩만 즐겨 입었다면 이하이처럼 포인트가 되는 톡톡 튀는 색감의 가디건을 매칭하여 생기 있는 룩을 완성해보자. 여기에 땋은 머리로 힙한 포인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