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강민경, 박규영 등 셀럽의 쿨한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로제, 강민경, 박규영 등 셀럽의 쿨한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시원한 슬리브리스 원피스! 셀럽들은 어떤 브랜드의 원피스를 입었을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8.09

강민경은 클래식!  

베이지 톤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입은 강민경. 진주 네크리스와 헤드 밴드, 손목 시계로 클래식한 원피스 룩을 연출했다. 그녀처럼 차분한 컬러의 드레스에 진주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다면 슬리브리스로도 신경 쓴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그녀의 원피스는 아비에무아.
 

박규영은 오렌지 컬러 

오렌지 빛의 린넨 드레스를 픽한 박규영. 백리스 디자인이 시원함을 더한다. 목선을 시원하게 드러내기 위해 주얼리를 착용하지 않고, 심플한 골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참고할 만한 스타일링! 박규영의 원피스는 코스(COS) 제품.
 

로제의 청량 보스 그린 원피스 

청량한 초록빛 원피스를 입은 로제. 뷔스티에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지금 가장 핫 한 원피스 디자인 중 하나! 로제는 골드 빛 액세서리를 레이어링하고, 원피스만 단독으로 스타일링해 청량한 느낌을 강조했다. 로제의 원피스는 리포메이션(reformation).
 

표예진은 레드 체크! 

푸르른 풀밭 위 상큼 보스 표예진. 그녀의 픽은 레드 체크 원피스! 여름엔 모노톤도 좋지만 그녀처럼 강렬한 원색의 원피스를 입으면 한 층 쿨해 보이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표예진은 여기에 귀여운 스트로 햇으로 바캉스룩을 연출했다. 그녀의 원피스는 리엘(RE_L).
 

도연의 백리스 원피스 

“더워..”라는 글과 함께 시원한 백리스 원피스를 입고 사진을 올린 김도연. 베이지톤 원피스에 톤온톤 버킷백과 슬라이드를 매치해 뉴트럴한 패션을 완성했다. 여기에 요즘 잇템인 집게핀으로 머리를 틀어올려 쿨한 써머 룩 완성!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