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성욕 남편 vs 잘~하는 전남친! 넷플릭스 <섹스/라이프> 좌표 모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ove

무성욕 남편 vs 잘~하는 전남친! 넷플릭스 <섹스/라이프> 좌표 모음

후방주의, 넷플리스 역대급 수위! 진부한 씬이 1도 없는 <섹스/라이프> 19금 섹스 좌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6.30
넷플릭스에 공개되자마자 빠르게 순위권에 진입한 드라마 〈섹스/라이프〉. 주인공 빌리는 화려하고 방탕하게 놀았던 젊은 날들을 뒤로 하고 한 남자와 정착해 가정을 이룬 평범한 유부녀다. 누가 봐도 이상적인 가족의 모습이지만, 현실은 섹스리스 부부. 빌리는 가끔, 아니 자주 전남친 브래드와의 섹스라이프를 잊지 못해 괴로워한다.
 

에피소드1 6분 17초

무려 카마수트라 체위 73% 이상은 구사하며 살았다는 빌리. 그것도 직업, 인종, 생김새가 다양한 남자들과! 1분이 조금 안 되는 이 과거 회상 섹스씬을 보는 데 아마 두 배 이상의 시간이 걸릴 것! 이 짧은 시간 동안 무려 6개의 카마수트라 체위가 지나가니 두 눈 크게 뜨고 보자.
 

에피소드1 11분 49초

빌리가 현재에 만족하지 못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섹스씬. 퀸카였던 빌리의 현실은 축구 중계에 밀려 오르가슴을 느끼기도 전에 섹스가 끝나버리는 상황의 반복. 쿠퍼는  TV에 시선을 고정한 채 핑거링으로 때워보려 하지만 그마저도 빌리를 만족시키진 못한다. 결국 바이브레이터를 찾는 빌리.
 

에피소드1 32분 42초

빌리는 브래드와 처음 만나고 첫 섹스를 하던 날을 회상한다. 뉴욕 야경이 보이고 루프탑 수영장이 딸린 브래드의 펜트하우스에서. 게다가 브래드는 키크고 잘생긴 금발 남자다. 그가 아무리 밤일(?)을 못 해도 이 백그라운드 빨이 90% 이상은 먹고 들어갈 정도. 과감하게 탈의 후 수영장으로 다이빙하는 빌리. 둘의 섹스는 널찍한 수영장에서 시작된다. 이 추억을 회상하며 일기를 쓰는 빌리.
 

에피소드2 30분 46초

빌리의 일기를 읽은 쿠퍼가 그 장면을 똑같이 흉내 낸다. 그것도 자신의 클라이언트 저택의 정원 수영장에서. 어딘가 B급스럽긴 하지만 쿠퍼의 노력이 가상한데다 과거 브래드와 했던 섹스와 비슷해 바로 흥분하는 빌리. 도중에 집주인에게 들켜 물에 젖은 채로 도망치는 것까지! 짜릿하다.
 

에피소드3 00분 01초

빌리는 더 적나라하고 디테일하게 브래드와의 섹스를 묘사한다. 이번엔 카섹스다. 브래드의 크고 넓은 SUV에서 다양한 체위를 즐기는 빌리와 브래드.
 

에피소드3 19분 57초  

빌리의 일기 속 남자가 궁금한 쿠퍼는 직접 브래드를 찾아간다. 그의 뒤를 밟다 헬스장까지 따라가게 되고. 샤워실에서 그의 알몸을 보게 되는데.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장면 맞나 싶을 정도로 브래드의 전신이 모~두 나온다. 그는 엄청난 대물(?)이었던 것. 빌리가 왜 브래드를 잊지 못하는지 납득하게 될 듯.  
 

에피소드4 28분 10초

다시 브래드와의 섹스 회상. 고향 조지아에 가기 위해 공항으로 가야 하는 빌리. 브래드는 아침 일찍 침대에서 일어나는 빌리를 잡아 끌어 다시 침대로 눕힌다. 그렇게 빌리는 조지아에 가지 못했다고 한다.
 

에피소드5 4분 45초

페니스의 뿌리 부분이 여자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해 여자가 가장 오르가슴을 잘 느끼는 체위라는 '체위 정렬 기법'을 시전하는 브래드. 매번 다른 섹스를 선사하는 브래드에게 빠지지 않을 수 없다. 이는 바로 쿠퍼와의 섹스로 화면 전환되는데. 확연히 차이 나는 두 남자의 테크닉. 감상후 빌리의 심경을 서술해보자...
 

에피소드5 28분 50초

브래드가 쿠퍼 앞에서 빌리와의 여행을 얘기하며 쿠퍼를 도발한다. 타마린도의 더위 탓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여행을 즐겼다는 두 사람. 플래시백으로 여러모로 뜨거웠던 과거 여행 장면이 나온다. 아름다운 리조트와 바다에서 지구에 둘 뿐인 듯 섹스를 즐기는 빌리와 브래드.
 

에피소드6 3분 57초

빌리가 브래드의 집으로 이사하던 첫날. 드넓은 브래드의 집 곳곳을 누비며 섹스하는 두 사람. 서서 앉아서 누워서 마주 보고. 늘 처음처럼 섹스를 즐기는 두 사람.
 

에피소드7 23분 51초

이웃집 트리나에게 대저택에서 열리는 대환장 섹스파티에 초대 받은 빌리와 쿠퍼. 두 사람의 관계 개선을 위한 거였다고 하지만 오히려 상황은 악화된다. 쿠퍼가 빌리의 옷을 벗기려는 순간 모두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이를 견디지 못한 빌리는 그 상황을 벗어나려 하는데. 그때 트리나가 나타나 빌리 앞에서 쿠퍼에게 오럴을 시전한다. 생각지도 못한 장면에 당황하는 두 사람. (근데.. 쿠퍼 너는 왜 즐기는 건데!)
 
여기까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섹스/라이프〉의 후방씬 좌표를 모두 훑었다. 추리고 추린 장면만 이정도라는 거. 포르노 버금가는 핫한 씬만 보고 싶다면 위 좌표를 따라 감상하고, 빌리의 심리를 좀 더 이해하고 싶다면 처음부터 찬찬히 보는 것을 추천한다. 좌표를 보면 알 수 있듯 현남편과 전남친의 섹스 씬을 번갈아 가며 볼 수 있다는 것이 이 작품의 관전 포인트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