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시즌 모자 트렌드는 버킷햇!

스케이트보더? 힙합퍼? 버킷 해트에 대한 선입견은 버리자. 원피스와 슈트에도 어울리는 미친 소화력, 버킷 해트의 전성기는 바로 지금!

BYCOSMOPOLITAN2021.05.15
 

Color Crash

패션 블로거 제시카 왕은 눈이 시릴 만큼 쨍한 컬러끼리 매치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젠타 핑크와 레드, 거기다 반질거리는 재질이라니! 모자 아래로 보이는 칼단발 헤어스타일까지, 선명하고 펑키한 요소가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Put a Hat On

어깨부터 발끝까지 층층이 드라마틱한 러플 드레스를 입은 디자이너 겸 스타일리스트 신웨이 호. 자칫 ‘투 머치’가 되기 십상인 드레스 차림이 정돈돼 보이는 건 액세서리의 힘이다. 드레스와 상반되는 무뚝뚝한 인상의 버킷 해트와 앵클부츠를 믹스매치한 것이 신의 한 수.
 
 
 
 

 

Modern Times

신웨이 호의 또 다른 룩. 드레스 룩과는 상반되는 모던한 룩을 선보였다. 단단하게 형태가 잡힌 막스마라의 라피아 모자가 포인트. 룩 전체를 뉴트럴 톤으로 맞춰 차분하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몸을 조이지 않는 의상의 핏도 주목할 것!
 
 
 
 

 

Gentle Women

젠틀한 슈트에 캐주얼함을 한 스푼! 클래식한 체크 프린트 재킷과 버킷 해트도 꽤 괜찮은 조합이다. 재킷은 넉넉한 핏으로 고르면 트렌디한 무드가 살아난다. 사진 속 패션 피플처럼 컬러 모자에 골드 이어링으로 힙한 무드를 배가하는 것도 팁!
 
 
 
 

 

Girly & Lovely

잔잔한 꽃무늬 버킷 해트와 퍼프 원피스의 달콤한 조화! 핑크&그린 컬러가 마카롱을 연상시킨다. 나긋한 소재와 프린트가 빈티지한 무드를 배가했다. 앞쪽 챙을 접어 올리거나, 모자 끈을 늘어뜨린 연출이 포인트! 긴 머리칼도 서정적 분위기를 더했다.

 
 

Keyword

Credit

  • editor 이영우
  • photo by Getty Images
  • art designer 김지은
  • digital designer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