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로수길, 다시 패션의 성지 되나요?

<코스모라이크 Vol.1> 지그재그 모델 윤여정, 아디다스 X DPR 등

BY최예지2021.04.15

1. 젠틀몬스터 나노 컬렉션 런칭

젠틀몬스터가 콩알만한 렌즈가 특징인 ‘나노 컬렉션’을 4월 15일 공개했다. 비주얼 아티스트 AES+F와 함께한 몽환적 캠페인 필름 역시 챙겨봐야 할 부분! 힙지수를 한껏 끌어올리고 싶다면 체크보시길!  
 

2. 지그재그, 새 모델로 윤여정 기용.  

지그재그의 새 모델은 누구? 바로 미나리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윤여정! 윤여정은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이미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커머스 사업을 모색중인 카카오에 인수됨을 알려 화제를 낳고 있다.  
 

3. 구찌가 발렌시아와 협업을?!  

케어링 그룹의 자매 구찌와 발렌시아가가 손을 잡는다는 소식이다. 알레산드로 미켈레와 뎀나 바잘리아의 역대급 콜라보에 많은 패피들이 주목하고 있다고. 이번 협업은 오늘 밤 10시(한국시간) 공개 될 구찌의 새 컬렉션 ‘아리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 미나리 데이빗, 톰브라운 수트 핏 어때요?  

“얘, 데이빗아!” 미나리의 귀염둥이 데이빗 역을 맡았던 앨런 킴이 톰브라운 공식 인스타그램에 등장했다. 앨런 킴은 브리티시 아카데미 필름 어워즈를 위해 톰브라운 칠드런 라인 수트를 입었다. 
 

5. 아디다스XDPR 협업 운동화 

아디다스가 힙합 크루 DPR과 손을 잡고 운동화를 출시한다. DPR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운동화는 블루와 레드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DPR 오피셜 계정에서 신발 앞코를 살짝 엿볼 수 있다. 발매일 미정. 
 

6. 보테가 베네타, 베를린 클럽에서 자체 컬렉션 선보여.  

보테가 베네타가 베를린의 가장 힙한 테크노 클럽, 베르크하인(Berghain)에서 새 컬렉션 ‘Salon 02’를 공개했다. 버질 아블로, 스테파노 필라티 등 유명인사들이 참여한 쇼의 이미지는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보테가 베네타는 애프터 파티에서 코로나 방역수칙을 어겨 논란이 되고 있다.
 

7. 아더(ADER)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아더의 세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아더스페이스 3.0’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생겼다. 총 6개층으로 이루어진 아더 스토어는 각종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 채워져 있는 ‘전시 경험형 스토어’. 방문하는 것만으로 영감이 샘솟을 듯!  
 

8. 아르켓 가로수길 매장 오픈

아르켓의 플래그쉽스토어가 가로수길에 생겼다. 국내에서는 ‘더 현대 서울’에 이어 두번째 매장. 총 네 개 층으로 이루어진 아르켓 스토어에서는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섹션 뿐 아니라 카페까지 만나볼 수 있다.    
 

9. 보스X러셀 애슬레틱 협업  

보스(BOSS)와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 ‘러셀 애슬레틱’이 협업 컬렉션을 발표했다. 러셀 애슬레틱은 1902년 시작된 브랜드로,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번 컬렉션은 휴고보스 청담 플래그십에서 만날 수 있고, 4월 22일부터 분더샵 청담에서 팝업도 운영된다. 
 

10. 에이랜드, 민주킴 세컨 라인 ‘Mbrary’ 단독 런칭.  

넷플릭스 ‘넥스트 인 패션’의 우승자 김민주 디자이너가 컨셉숍 에이랜드와 손을 잡는다. 그녀의세컨 브랜드인 'Mbrary'를 에이랜드에서 단독 런칭하는 것. 유니섹스 브랜드인 ‘Mbrary’는 4월 19일 에이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런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