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할 때나, 근무의 쉬는 시간 틀어 놓기 딱 좋은 ‘킬링타임’용 예능을 고르라면 단연 넷플릭스의 ‘러브 아일랜드’를 뽑겠다. 그중에서도 ‘청불’ 딱지를 단 호주 시리즈의 19금 좌표를 먼저 본다면 식곤증이 확 달아나도록 화끈하고 자극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다. 그러니 집이 아닌 곳에서 볼 땐 후방을 주시할 것!
뜨거운 햇빛과 빛나는 지중해가 있는 스페인 마요르카섬에서 호주 남녀 10인이 6주간 사랑을 찾는 리얼리티 쇼. 서로의 관계를 진전시키는 ‘19금 챌린지’ 좌표를 엄선하여 가져왔다. 물론 스포일러는 없으니 안심하길 바란다.
미국 하이틴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그 게임 맞다. 병을 돌려 가리키는 사람과 진한 키스를 하는 게임! 아직 서로를 잘 모르는 참가자들이 서로 키스를 나누는 걸 보면 대리 설렘과 대리 흥분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15분 10초 다섯 명의 남자가 구멍이 뚫린 가벽 뒤에 서 있고, 여자들은 구멍으로 손을 넣어 가장 몸이 좋은 남자를 가려낸다! 과연 시즌1 최고의 몸짱은 누구?
12분 30초 안대와 헤드셋을 착용한 남자들이 줄지어 서 있으면, 여자들이 한 명씩 다가가 키스한다. 키스를 받은 남자들은 그녀의 키스가 10점 만점 중 몇 점인지 점수를 매긴다. 손으로 여자 참가자를 더듬거나 안대 밑으로 누군지 보는 행동은 금물이다! 남자들이 뽑은 베스트 키서는 누굴까?
13분 37초 낮에는 아이들에게 테니스를 가르치고, 밤에는 스트립쇼를 하는 반전 매력의 남자 잭슨이 등장했다. 그에게 최적화된 장기자랑, 스트립쇼를 선보이는 남자들. 여자들은 심박 모니터를 달고 남자들의 쇼를 지켜본다. 예상과 달리 여자들의 심장을 가장 두근거리게 한 남자는 ‘이 남자’였는데! 영상으로 확인해 보자.
40분 39초 입술, 목, 허벅지 등 신체의 일부가 쓰인 공을 상자에서 뽑아 참가자의 얼굴이 그려진 골대에 골인하는 게임. 골인에 성공하면 골대 주인의 신체 부위에 입을 맞추면 된다! 원하는 골대에 공을 넣으려다 엉뚱한 사람의 골대로 공이 들어가는 불상사는 없길 바라는데… 게임은 과연 예상처럼 흘러갈까?
15분 36초 잔뜩 멋을 낸 남자 참가자들이 장기자랑과 몸매, 연설을 뽐내고, 여자 참가자들은 심사위원이 되어 점수를 매긴다. 초대 ‘미스터 러브 아일랜드’ 타이틀을 쥐게 될 남자는 누굴까?
18분 29초 카마수트라에 나오는 체위 제목만 듣고 어떤 체위일지 추측해 자신의 파트너와 흉내 내야 한다. 가장 먼저 맞히는 커플이 점수를 획득한다! 어떤 기상천외한 체위들이 나오는지 궁금하다면?
45분 40초 여기까지. 넷플릭스 ‘러브 아일랜드: 호주’ 시즌1의 핫한 좌표를 짚어봤다. 챌린지 도중 나타나는 참가자들의 미묘한 감정선과 신경전을 따라가고 싶거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원한다면 에피소드 1부터 정주행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