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라이크와이즈, 프로 수분러들이 선택한 고보습 수분크림!

수분 크림 선택의 고수라면 보습력과 수분 지속력은 기본, 성분·기술·텍스처까지 깐깐하게 따져봐야 한다. 그래야 수많은 제품 중 진짜 명품을 발견할 수 있을 테니까.

BYCOSMOPOLITAN2021.03.16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크림앤크림 3만6천원.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크림앤크림 3만6천원.

더블 레이어가 피부 속까지 수분 직배송

수분 크림만 3종! 피부 타입에 따라, 계절에 따라 골라 쓰는 수분 크림을 제안하는 라이크와이즈의 수퍼차지 크림 중 피부 속에 남아 있는 수분마저 탈탈 털어가는 건조한 환절기에 딱 맞는 제품은 수퍼차지 크림앤크림.
 
#더블레이어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은 이름 그대로 크림 레이어를 한 번 더 감싼 더블 레이어 포뮬러가 속보습을 강력하게 채워주는 와이즈한 수분 크림. 생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롤링함과 동시에 녹아내리며 탄탄하게 밀착되고, 완벽하게 흡수돼 겉은 벨벳처럼 보들보들하지만 속은 수분으로 가득 찬 피부를 선사해준다.
 

#수분직배송 
라이크와이즈 수분 라인에 공통적으로 적용된 기술은 Moisture Target DeliveryTM. 수분이 필요한 부위를 타기팅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피부 전달 기술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Moisture Target DeliveryTM 기술을 결합해 피부의 근본적인 건조함을 해결한다.  
 
#수분조력자 
저분자 히알루론산 외에도 탁월한 수분 유지력을 자랑하는 바다수선화, 보습 인자 생성을 촉진하는 세라마이드의 일종인 피토스핑고신,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돌콩단백질 등이 함유돼 보다 효과적으로 건조함을 해결해준다.
 
#착한성분
블루&그린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은 20가지 유해성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을 고려한 원료를 엄선해 제품 안에 담았다. 그뿐만 아니라 쓰레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테이프조차 쓰지 않는 심플한 단상자와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는, 시작부터 끝까지 착한 제품이다.
 
trend keyword #클린 수분
근본적인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피부 건강의 기본인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수분 크림이 가장 중요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그 결과 수분 크림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기준 역시 한층 깐깐해졌다. 단순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이야기는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어떤 성분을 얼마큼 고도화된 기술을 통해 보다 빠르게 피부 속 깊이 효과적으로 전달하는지, 지속 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등을 따지는 것은 기본, 건조함의 유형을 보다 세밀하게 나눠 내 피부에 적합한 텍스처와 수분감까지 꼼꼼히 따지기 시작한 것. 게다가 환경을 고려하는 클린 뷰티가 대세를 이루며 성분뿐만 아니라 패키지까지 친환경적인 착한 제품이어야만 우리의 화장대 위에 오를 수 있다. 이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있냐고? 다행히 라이크와이즈의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을 찾아냈다.

Keyword

Credit

  • freelancer editor 최향진
  • art designer 이상윤
  • photo by 최성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