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윌로우 스미스의 선택, 오니츠카타이거
개성 넘치는 전방위 예술가 윌로우 스미스는 전통과 혁신의 패션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와 두번째 캠페인을 만들었다. 빛나는 순간이 쏟아지는 오니츠카타이거 2021 SS컬렉션을 소개한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는 오니츠카타이거 2021 S/S 컬렉션의 테마를 ‘The Onitsuka Tiger Attiude(오니츠카타이거 에티튜드)’로 명명하고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브랜드의 가치와 원리는, 브랜드가 거쳐온 역사에 경의를 표하고, 창의성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끊임없이 진화해 가는 데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장소,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어디에서든지 자신 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패션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다는 희망을 보여줍니다.
안드레아 폼필리오는 건축가 아버지와 화가 어머니, 부티크를 운영한 할머니에 둘러싸여 자라면서 패션션디자이너의 길을 어릴 적부터 빠르게 선택하고 페사로 아트스쿨 졸업 후, 밀라노 이스티투토 마랑곤(Istituto Marangon) 에서 패션디자인 석사학위를 받았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은 뒤 2011 A/W 컬렉션에서 자신의 시그니처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2013년 1월 피티 우오모(Pitti Uomo)에서 마침내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안드레아 폼필리오'를 론칭했다.

















오니츠카타이거 21SS 컬렉션 보러 가기
Credit
- 프리랜서 에디터 손위도
- 사진 오츠니카타이거
- 웹디자이너 김희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