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믿고 보는 웹툰 원작 드라마&영화

2021년 개봉 예정인 웹툰 원작 드라마와 영화!

BY최예지2021.01.21
경이로운 소문, 여신 강림, 스위트홈. 요즘 꽤나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들이지. 그런데 이 작품들 사이에 공통점이 하나 있어. 바로 웹툰이 원작이라는 거야. 웹툰이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와 영화로 제작되는 경우가 요즘 흔하지! 그래서 우리가 찾아 왔어. 2021년 드라마 및 영화화가 결정 된 웹툰 5!! 이 글을 읽고 흥미가 생겼다면 어서 보러 가길 추천해.  
 

1. 유미의 세포들

2015년 첫 연재 이래 독자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아왔던 웹툰 “유미의 세포들”.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일상을 머리 속 세포들을 통해 아기자기하게 조망하며 공감대를 형성 했어. 울고 웃으며 유미와 함께 하던 독자들은 작년, 웹툰의 완결로 많이 아쉬워했지. 그래도 너무 슬퍼하지 말자. 영화화 된 유미와 곧 만날 수 있으니깐! 김고은 배우가 연기할 유미를 기대하며 웹툰 정주행 어떨까?
 

2. 지금 우리 학교는

고립된 고등학교에 좀비 바이러스가 퍼졌다면? 절망적인 상상에서 출발한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다! 학교라는 공간에서 학생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좀비 이야기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킹덤”에 이어서 “지금 우리 학교는”까지 좀비는 역시 K-좀비다.
 

3. 알고 있지만

“치즈 인 더 트랩”에 진심이었던 독자들에게 “알고 있지만”을 추천한다. 여주의 트라우마와 남주의 미심쩍은 행보가 얽히며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형성한다고! 감각적인 일러스트에 미친 캐스팅은 기본이다. 〈부부의 세계〉 한소희와 요즘 대세 〈스위트홈〉 송강이 캐스팅돼 기대를 더한다. 흔한 연애이야기에 질렸다면 “알고 있지만” 어서 보도록!  
 

4. 모범택시

웹툰 “모범택시”가 드라마화 돼 곧 방영 예정이다. 이제훈과 이솜 그리고 에이프릴 나은까지 캐스팅 됐다니 그들의 팬이라면 기뻐할 소식이다. 전화 한 통이면 사적 복수를 대행하는 의문의 택시회사에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려낸 웹툰이 공중파 드라마에선 어떻게 구현될 것 인지 기대된다.  
 

5. 유쾌한 왕따

레진 인기 웹툰 “유쾌한 왕따”가 이병헌, 박서준, 박보영 주연 영화로 제작 확정됐다. 원작은 학교 건물이 무너져 내리는 극한 상황 속 공포를 왕따 학생의 시선에서 조망한 1부 그리고 그 이후 생존을 위해 치열하게 대립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2부로 나눠진다. 섬세한 심리 묘사가 특징인 작품이니 집중해서 탐독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