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드라마 감별사 추천, 6월 신작 드라마 4

아무 드라마나 추천하는 사람 아닙니다, 저

BY최예지2021.06.11
밝아 온 2021년엔 기필코 열심히 살아보겠다 굳세게 다짐한 게 얼마 전 같은데 어느덧 6월이다. 올해가 반이나 지났다고 울컥하다가 또 반이나 남았다는 사실에 안도해버렸다. 그런데 이게 뭔 일?! 마치 앞으로의 6개월을 응원이라도 하듯 레전드 각 드라마 4편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다음 시즌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다 사슴이 될 뻔 한 슬기로운 의사 생활 시즌 2부터 보이스 시즌 4까지 각양각색 드라마 라인업에 이런, 설레 버렸다. 나 아무 드라마나 추천하는 사람 아니니까 믿고 봐도 좋다고~
 

1. 슬기로운 의사 생활 시즌 2

작년 봄, 우리 모두 99즈에 지독하게도 빠져버렸었지. 그래서 윈터가든 커플은? 또 익준 송화는?! 시즌 2를 기대 안 할 수 없게끔 절묘하게 끊어버린 방송국 놈들(?) 때문에 시즌 2를 고대하고 기대해 왔었다. 그리고 마침내 코 앞으로 다가온 시즌 2 방영일! 이번엔 또 어떤 스토리와 OST로 우리를 즐겁게 해줄지 벌써부터 기대 만발이다. 시즌 1 보다 더욱 따뜻하고 소소한 이야기를 준비했다는 제작진의 말을 믿고 남은 시간 존버하겠다. 6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
 

2. 보이스 시즌 4

본격 소리 추격 스릴러 〈보이스〉가 2년만에 돌아왔다. 그런데 이번 시즌 벌써부터 만만치 않다. 역대 급 능력치의 빌런이 등장했다고? 그래도 걱정 없다. 이번 시즌 캐스팅 라인업이 매우 화려하거든! 원조 멤버 이하나는 물론이요, 송승헌과 강승윤부터 이규형 까지 와우다 와우. 첫 시즌부터 2019년 방영된 시즌 3까지 탄탄한 스토리에 미친 연출로 극찬 받던 〈보이스〉 답게 이번 시즌 퀄리티도 일단 보장됐다. 서늘하니 소름 돋는 스릴러가 더욱 반가운 여름 밤, 열대야를 〈보이스 4〉와 함께 견뎌보자. 6월 18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
 

3. 월간 집

로맨스 장인들이 한 드라마에서 만나면 어떻게 될까? 궁금하다면 〈월간 집〉을 보도록! 로맨스 연기라면 자신 있는 정소민과 김지석이 마침내 만났다. 더구나 국민 구 여친(?) 커프 한유주 채정안 까지 나온 다니요?! 우선 캐스팅은 통과, 내용은 어떨까? 월간 집은 집에서 사는(live) 여자와 집을 사는(buy) 남자의 내 집 마련 로맨스를 다룬다고! 그런데 이런, 한 줄 소개부터 벌써 재미있다. 그런데다 무려 8개월간 촬영이 진행된 만큼 퀄리티도 보장이라고! 시청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제작진의 포부에 첫 방송이 더욱 기대가 된다. 6월 16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  
 

4. 멀리서 보면 푸른 봄

‘프듀 윙크남’ 박지훈이 본격 청춘 로맨스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으로 돌아왔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제목 답게 현실적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렸다고 한다. 박지훈과 〈여신강림〉에서 인기를 모았던 강민아 그리고 배인혁이 출연했다. 아, 박지훈과 배인혁의 풋풋한 브로맨스가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라고 하니 놓치지 말 것. “아프니까 청춘이다”식 청춘 정의가 불만이었던 당신에게 지극히 현실적인 청춘 이야기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을 강력 추천한다. 6월 1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