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펜트하우스 이지아의 본투비 '부티' 메이크업 비법은?
요즘 인기 고공행진 중인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극 중 핵심 인물인 ‘심수련’의 분위기 낭낭한 메이크업 비결이 궁금하다면?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최근, 이지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서옥’의 유튜브 채널인 <옥뷰티>에 이지아가 생얼로 등장해 심수련 메이크업 룩을 장착하는 과정을 낱낱이 보여줬다. 이지아와 서옥이 강조하는 심수련 메이크업 팁은 크게 세 가지!



Point 1. 피부 결과 톤 살리기.
심수련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두껍고 텁텁한 피부 표현은 금지라는 것!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베이스로 톤업 크림을 사용해주고, 커버가 더 필요한 부분에만 부분적으로 아주 소량의 비비크림과 컨실러를 섞어 톡톡 얹어준다.

Point 2. 반대로 음영 메이크업!
살짝 긴 얼굴형을 보완하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과하게 부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녀가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입체감 죽이기!’
일단, 긴 얼굴을 보완하기 위해 그녀는 다크서클을 절대 가리지 않는데, 이 방법을 사용하면 얼굴의 중간 부분에 음영이 들어간 효과가 생겨 얼굴이 좀 더 짧아 보인다고!
더불어, 워낙 콧대가 높기 때문에 콧대 섀딩을 하지 않고, 오히려 굴곡진 부분을 화사하게 밝혀줘 도드라진 이목구비를 살짝 눌러준다고~.

Point 3. 색조는 간단하게.
섀도 - 쿨톤인 이지아의 피부와 어울리는 핑크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사용해 아몬드 모양으로 길게 음영을 넣어주고, 애쉬 빛이 도는 섀도로 쌍꺼풀 라인에 컬러를 얹어줘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라이너 - 젤 라이너나 펜슬 라이너가 아닌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라이너로 사용해 더욱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립 & 치크 – 로즈 빛이 은은하게 도는 블러셔를 볼 중앙에 자연스럽게 터치해주고, 립은 옅은 핑크빛의 립 틴트를 도톰하게 얹고, 조금 더 선명한 핑크 컬러를 입술 중앙에 발라준다.



맥 아이섀도우 #소바 2만7천원대
스톤브릭 파우더 블러쉬 박스 #02 로지핑크 1만6천원
입생로랑 뷰티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04 4만8천원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사진(인물) 공식홈페이지/ 이지아 인스타그램
- 사진(제품) 각 브랜드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