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펜트하우스 이지아의 본투비 '부티' 메이크업 비법은?

요즘 인기 고공행진 중인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극 중 핵심 인물인 ‘심수련’의 분위기 낭낭한 메이크업 비결이 궁금하다면?

BYCOSMOPOLITAN2021.01.05
 
최근, 이지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서옥’의 유튜브 채널인 〈옥뷰티〉에 이지아가 생얼로 등장해 심수련 메이크업 룩을 장착하는 과정을 낱낱이 보여줬다. 이지아와 서옥이 강조하는 심수련 메이크업 팁은 크게 세 가지!
  
 
 
 


Point 1. 피부 결과 톤 살리기.

 
심수련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두껍고 텁텁한 피부 표현은 금지라는 것!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베이스로 톤업 크림을 사용해주고, 커버가 더 필요한 부분에만 부분적으로 아주 소량의 비비크림과 컨실러를 섞어 톡톡 얹어준다.
 
Product 나인위시스 VB 프리미엄 SPF21 4만7천원
 
 
 

Point 2. 반대로 음영 메이크업!

 
살짝 긴 얼굴형을 보완하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과하게 부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녀가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입체감 죽이기!’  
일단, 긴 얼굴을 보완하기 위해 그녀는 다크서클을 절대 가리지 않는데, 이 방법을 사용하면 얼굴의 중간 부분에 음영이 들어간 효과가 생겨 얼굴이 좀 더 짧아 보인다고! 
더불어, 워낙 콧대가 높기 때문에 콧대 섀딩을 하지 않고, 오히려 굴곡진 부분을 화사하게 밝혀줘 도드라진 이목구비를 살짝 눌러준다고~.
 
Product 시슬리 휘또 뿌드르 꽁빡드 N1 11만원

 
 
 

Point 3. 색조는 간단하게.

 
섀도 - 쿨톤인 이지아의 피부와 어울리는 핑크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사용해 아몬드 모양으로 길게 음영을 넣어주고, 애쉬 빛이 도는 섀도로 쌍꺼풀 라인에 컬러를 얹어줘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라이너 - 젤 라이너나 펜슬 라이너가 아닌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라이너로 사용해 더욱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립 & 치크 – 로즈 빛이 은은하게 도는 블러셔를 볼 중앙에 자연스럽게 터치해주고, 립은 옅은 핑크빛의 립 틴트를 도톰하게 얹고, 조금 더 선명한 핑크 컬러를 입술 중앙에 발라준다.
  
Product
맥 아이섀도우 #소바 2만7천원대
스톤브릭 파우더 블러쉬 박스 #02 로지핑크 1만6천원
입생로랑 뷰티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04 4만8천원